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1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우주여신 11/12 18:04 답글 신고
    헐 비정규직이였다니? 정규직으로 전환하고 바지사장을 짤라야할듯~
  • 레벨 대위 1 백곰파워 11/12 19:00 답글 신고
    예전에 이런 비슷한 일을 한적이 있는데 a.s 관련 업체에서 일했죠
    imf 터진 이후 입사했는데 그 일을 하고 싶다면 계약직으로 근무하면 일을 할수 있다고 해서 계약했는데
    기존 직원들이 계약을 안한 사람이 많았는데 어찌어찌 부서이동시키고 등등 해서 스스로 사직서 쓰게하고
    우리 선임이 없다시피 하니 당연히 기술연계가 없음. 급여도 점점 낮아지고 야근은 당연히 시키지만 추가수당 없음
    경력 10년 20년 이상의 베테랑들을 쫒아 보내고 초짜들만 영입하니수리 실력이 형편없어지고
    5~6만원에 수리가 가능하던 제품을 무조건 제품가격보다 더 비싸게 부르고
    그런데 사설 수리업자에 가면 저렴하게 수리됨사설 수리업자 알고 보니 전직 a/s기사 출신들도 많더군요.

    저도 그렇게 쫒겨나고 나중에 후배들도 몇년후에 짤리고 ..
  • 레벨 소위 1 까칠한앙큼이 11/12 22:35 답글 신고
    그기서 일안하면됨.
  • 레벨 훈련병 카미라쿤 11/13 16:40 답글 신고
    삼성이 아닌데 삼성as기사로 일하니까 문제가 되는거죠 그냥 협력업체마크를 달아야 정상 아닌가요?
  • 레벨 하사 2 시준아범 11/14 09:54 답글 신고
    에휴
  • 레벨 병장 얘령 11/14 10:07 답글 신고
    가전제품 배송기사들도 다 비정규직임
    그나마 하이마트가 기사급이 높은편
    다른대는 대리점 직원에게 찍소리도 못함
  • 레벨 원사 1 덕곡 11/16 11:58 답글 신고
    삼성전자 물류(가전설치)에서 3년 정도 일했었는데 기사들은 다 개인사업자 입니다..
  • 레벨 상사 3 조명등 11/14 21:22 답글 신고
    뭐가 되었든 간에 돈만 많이 벌면 되잖아. 기술이 없구나.
  • 레벨 대위 1 화이트노이즈 11/15 02:05 답글 신고
    바지사장 시스템이 문제네요..
    별개의 협력업체 가 되어 정규직이 되야 맞는거네요..
  • 레벨 하사 2 디스코 11/15 09:29 답글 신고
    입사할 당시 계약조건과 달리 처우해준다면야 이해하는데, 개개인의 임금문제를 소비자로 하여금 이슈를 만들려고 하는건 조금 비겁해 보일 수도 있네요. 비싸게 지불하고 품질이나, 서비스에 만족하는 소비자들도 분명 있을텐데, 마치 소비자 당신들이 지금 내는 돈은 바지사장 구조의 삼성 조직구조때문에 부당하다라며 자신의 싸움에 소비자들을 포함해 힘을 얻으려고 함 일수 있죠. 삼성이 공기업이고, 전기나 가스같이 국민이 안쓸 수 없는 제품을 생산한다면 공감할 수 있지만, 비싸면 다른제품 선택할 수 있는 소비자들에게는 개개인의 문제일 뿐...
  • 레벨 중사 3 이제좀보인다 11/16 15:27 답글 신고
    그러지 않고선 저들에겐 대항할수있는 힘이 없습니다 좀 도와줘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만약에 님도 대항할수 없는 거대한 힘앞에 대항하기 위한 도움을 요청했을때를 한번쯤은 생각하시길
  • 레벨 상병 부들부들중 11/16 10:36 답글 신고
    과연 이루어질지 모르겠지만... 예전부터 쉬쉬하는 부분이였는데 이참에 권리좀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레벨 이등병 알쟁이 11/16 12:57 답글 신고
    추천갑니다. 힘내세요.
  • 레벨 대위 1 붉은소금 11/17 11:38 답글 신고
    ㅊㅊㅊㅊ
  • 레벨 하사 2 흥칫뿡 11/17 15:20 답글 신고
    비정규직,하청이라는 단어 자체가 없어져야해..
    없어지면 제품 단가 올라간다,그많은 하청 노동자들 수용할 수가 없다 실업자 대량 생산할일있냐,공부열심히해서 정규직된 사람들은 뭐가되냐 등등..
    전부 한치앞밖에 못보는 사람들.
    대기업 정규직 연봉? 우리가보기엔 많아보이겠지. 그러나 위에서보면??
    그 몇몇에게 돈 좀더 주고 수천만명의 하청을 양성해서 인건비 세이브하는게 훨씬 이득이니까.
    일부에게 완장채워주고 돈좀 더 쥐어주면 그 완장찬 사람들은 또 자기가 부릴만한 사람을 양산해낸다.
    일제시대때부터 지겹도록 봤지.
    대기업들이 얼마나 해먹고있는지..부조리하게 소위말하는 사회지도층들이 얼마나 해먹고있는지..
    그런사람들이 본인들 주머니 두둑해지려고 머리 쥐어짜내서 만든게 하청,비정규직..
    그걸 없앨생각은 안하고 피라미드형 구조 최하층사람들끼리 치고박고~
    꼭지점에 가까운 사람들은 내려다보며 잘싸우네~ 하면서 박수치면서 꿀빨고있겠지.
    ㅉㅉㅉㅉ
  • 레벨 상병 절반만사용한다 11/17 15:47 답글 신고
    브랜드 A/S 센터는 어딜가나 전부 하청업체입니다.

    전 외산브랜드 노트북 서비스 센터에서 일을 했었구요.

    솔직히 감히 한 말씀드립니다.

    삼성서비스는 힘든건 사실입니다. 다만 월급은 다른 서비스 업체보다 많이 받습니다.

    저는 세후 160만원 받아가며 5년을 일하다 회의감이 느껴져 이직을 하게되었지요.

    수리해야하는 인당 수량은 하루 15~20건입니다. 하루만에 할수 없는 량이지요.

    센터가면 항상 하는말이 있지요? 자재가 없다 테스트 시간이 필요하다? 전부 핑계지요.

    그리구 서비스와서 화내고 던지고 우기고 하지요? 본인만 손해입니다. 따지는거? 빼도박지도 못하는 이유 아니면

    웃으면서 도움 청하십시요.. 안해줄껏도 해줍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아니꼽지만 엔지니어 재량이라는게 있거든요?

    서로 윈윈하는 사회가 되었으면 하네요.
  • 레벨 훈련병 좋은세상아 11/17 16:31 답글 신고
    거대 삼성.. 국민의 피를 먹고 자란 기업입니다... 길바닥에서 정비 하시는 분들.. 시간당 공임 이만 오천원 준다고하네요.. 지내들은 고임금 받고... 요즘 노래방 도우미도 시간당 3만원 받습니다.. 삼성 갑질 고만하고 정상 비즈니스 기업으로 태워나라..
  • 레벨 중위 3 어의 11/17 22:25 답글 신고
    추천합니다.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한국 일본 트럼프 영접 비교
다음글
● 수도권 비 오네여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