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게님들 따로 서식하는 게시판은 없고
베스트 및 여기저기 눈팅하는회원인데요
대학병원에서 아이진료받고 며칠뒤
진료받았던거 관련하여 전화했는데
통화한 남성분이 매우 불친절하네요...
일단 의료관련하여 잠시 상담해준걸로봐서는 간호사든
의사든 인턴레지던트든 의료인인거 같긴한데
본인이 말실수해놓고 일방적으로 짜증내며 통화를
끊어버리네요..
병원민원관련하여 민원제기 좀 하려하는데
해당병원 민원실말고 어디다 민원제기해야할까요...
무엇이문제였는지 확실히 적으셔요
거기소속이니깑
짜증을 냈다면
누가 진상인지 모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