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i엔진 스로틀바디 청소만 해도 된다구요?
저도 정비했던 놈이고 gdi특성 잘 아는데요
요놈 밸브 카본 제거만 해도 개고생 했는데요?
전 흡기 매니를 아예 탈거하고 밸브 닫아놓고 칫솔질 존나 빡빡문질러도 안되길래(저도 거품크리너 씀) 옆에 카센터에서 솔 빌려어 존나 문지르니까 되든데요? 이때가 3만키로였나? 무튼
돈 안들이는건 그게 맞지만 결과물은 기대하기 어렵구요
흡기 크리닝 하실분들은 그냥 주기적으로 스로틀 바디 청소 함 해주시면 좋은데 밸브 카본빌드업은 안타깝지만 피할 순 없지요
애초부터 고급유만 쓰면 카본이 잘 안낀다고 하지만, 돈이 문제죠 ㅋㅋ
환경규제때문에 배기가스를 재순환시키긴 하지만 고급유도 배기가스는 더러우니 ㅎ
글고 저 사진 피스톤 보시면 알겠지만 시내만 많이 타는차는 아니에요
시내만 탔으면 피스톤 카본 엄청났겠지요
시합출전 하는 차는 저부분 광이날때까지 포터링하곤 했습니다. 문제는 연소실카본 때문에 압축비 높아져서 노킹일어나는게 문제인대 논점이 흐려진거 같습니다.
글고 카메라 화질구지라 잘 안뵈는건데 보자마자 헉 했네유
개인적으로 gdi쓴다 쳐도 외부에 인젝터 하나씩 더 있었으면 더 나앗을지도 모르죠
그 기술을 어디서 쓴다고 하던데..
gdi mpi 같이 사용하는 차가 있습니다 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