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지 얼마나 되셨어요? 저 w2361 쓰는데 2번 교환받았습니다 처음엔 모니터가 약간 미세하게 오른쪽으로 기운거처럼 보여서 한번 교환하고 두번째는 판넬이 약간 모니터 테두리에 비춰서 교환할려니까 기사가 방문해서 명함에 사인해주고 용산가서 교환받았어요
요즘은 무결점이라 점 1개만 나와도 무조건 교환해줍니다 찜찜하면 무조건 교환받으세요
제가 저안에 필름 만드는 사람인데요..
지랄 하면 무조건 바꿔줍니다....
이상무...
요즘세상에 이딴게 어딧냐고 큰소리 쳐야함
제일좋은건 인터넷에 먼저 올려 물어보고 난중에 as센타 가서 고치시면됨..
안해주면 일류기업이 뭐그러냐고 삼성하고 비교하면 바로해줌...
팁 : 상담원 이름 기억해둘것~
것으로 압니다. (t260hd 살 때 이야기고 지금은 모르겠네요.큰변동은 없을 거 같아요)
PSP 디스플레이가 초기에 불량화소로 꽤나 속썩였던 적이 있습니다.
그때 13개 이상 점박이가 있으면 교환이 된다고... 아... 그런가 맞겁니다 흠흠
요즘은 무결점이라 점 1개만 나와도 무조건 교환해줍니다 찜찜하면 무조건 교환받으세요
엘지 서비스센터 전화해서 무결점인데 점도 하나 나와있고 모니터도 약간 기운거같다며..
교환원한다 하면 바로 해줄수도있고 방문 올수도 있어요 방문 오면 100%해줍니다
마산인데 마산서비스센타 알아보면 되겠지요?
tv겸용제품입니다.
불량화소 체크하니 하단부 빠른실행부분에 불량화소가 하나있기에... lg에 전화해서 불량화소 있다하니 교환해준다고 하더군요... 근데 신제품이라 a/s에 제고가 없다구 며칠후 제품 입고되면 방문한다길래 그러라 했습니다.
며칠후 a/s기사가 왔다길래...(전 직장에)... 애기엄마한테 불량화소체크해서 이상있는지 확인해서 이상없으면 교환받으라고 시켰더니... 가져온 제품 불량화소 체크해보니 불량화소가 정중앙에 또 하나가 있다길래... 귀찮게 가져와서 확인하지 말고 센타에서 불량화소 체크해서 불량화소 없는제품으로 가져오라 했더니...
고객이 보는앞에서 박스를 까는게 원칙이어서 어쩔수 없다고 하대요...
담번에 예약 잡아서 온제품은 불량화소가 하나도 없어서리 지금까지 잘 사용중입니다...^^
a/s에 전화해보세요... 모니터는 불량화소 하나만 있어도 교환해준다고 하던데...
오히려 tv는 화면이 계속 바뀌기 땜시 불량화소에 덜민감하나 모니터는 흰색바탕에 작업하는 시간이 많아서 교환이 잘된다고 a/s기사가 얘기해주던데...^^
지랄 하면 무조건 바꿔줍니다....
이상무...
요즘세상에 이딴게 어딧냐고 큰소리 쳐야함
제일좋은건 인터넷에 먼저 올려 물어보고 난중에 as센타 가서 고치시면됨..
안해주면 일류기업이 뭐그러냐고 삼성하고 비교하면 바로해줌...
팁 : 상담원 이름 기억해둘것~
아쉽다 .무결점 .
가로세로 삼등분해서 가운데 사각형 부분이 A존 입니다.
더욱더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불량이네요.. 서비스센터에 전화하시면 바로 교환 가능할것입니다.
아침 9시가 지나자마자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친절하게 해주시더라구요^^
아침 10시반가량에 엘쥐서비스기사님이 오시더니..
정확히 센타에 있다고 서비스 받을수 있다고 하시면서..
모듈을 교환해드리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그제 구매해서 어제 받은 물건인데..통으로 교환 안돼나요?
하고 물으니..
그러면 불량판정서를 팩스로 보내드릴테니 불량판정서와 함께 판매처로 보내시면 교환해드린다고 이야기해주시기에..
판매처에 연락한 후 불량판정서를 판매처에 팩스로 보내주겠다고 하시고..
모니터를 다시 재포장한후 택배 보내려고 했는데..
시제이[제일제당]택배가 요새 이상하다고 하면서 내일 방문하겠다고 하네요..
아무쪼록 댓글 남겨주신 분들 모두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