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보배드림 전체메뉴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0뽀개드림0 11/09 23:08 답글 신고
    한국에선 그래도 되니깐...
    그래도 팔아주니깐..
    답글 2
  • 레벨 대위 3 가지사나 11/09 23:10 답글 신고
    국토부가 규정을 뭐같이 만들어 놓으니
    제조사가 썩은 물건 판매하는거다
    답글 1
  • 레벨 일병 리얼소용돌이07 11/10 14:42 답글 신고
    비엠만 저러는게 아니죠.. 모든 제조사들이 저렇죠. ㅋㅋ
    이건 비엠의 문제가 아니라 법규의 문제입니다. 저들은 이윤을 추구하는 단체니까 최대한 이용하는거죠.
    어떤 사업자가 법규의 빈틈을 안 이용할까요. 알면서도 빨리빨리 안고치는 국회의 문제죠.
    그래서 지금처럼 문제생기면 벤츠, 비엠, 랜드로버, 등등 모두 똑같이 행동하죠.
    그러니.. 할인하면 사는게 맞는거죠.
    어차피 당할건 똑같은데 5% 할인이라도 받아먹는게 이득이죠.
    비엠한테 호구당했으니 사지말라..... ?!
    어차피 다른 기업에도 호구당하니 더 할인하는곳에서 구매하는게 현실적으로 맞습니다.
    차가 안 팔리면 소비자를 호구로 안 볼까요?!ㅋㅋ 다른차 구매하면 사실 다른 회사의 호구가 되는겁니다.
    그래서 잠시 안사더라도 내 차례는 올거다는 생각 갖고서 제조사는 다른회사의 문제를 기다리면 되는겁니다.
    호구 당하기 싫으면 영원히 차를 사지 말아야죠 아님... 국회에 정말 생각있는 사람을 보내거나... ㅋ
    선거때는 당을 떠나서.. 사람을 보고 투표하면 좀 나은 세상이 오지 않을까 싶네요.
    답글 0
  • 레벨 소장 0뽀개드림0 11/09 23:08 답글 신고
    한국에선 그래도 되니깐...
    그래도 팔아주니깐..
  • 레벨 대위 2 파이팅맨 11/09 23:15 답글 신고
    팔아주니깐이 문제가 아니라 미국의 레몬법같은 소비자 보호법이 없자녀. 답답허네.
  • 레벨 중사 1 입으로똥을싸네 11/10 23:27 답글 신고
    팔아줘서가 아니라 법이그러니까요.
    이 국개들이 회장님들이 무셔워서 법을 안바꿔요.
  • 레벨 대위 3 가지사나 11/09 23:10 답글 신고
    국토부가 규정을 뭐같이 만들어 놓으니
    제조사가 썩은 물건 판매하는거다
  • 레벨 중위 2 아래가촉촉해 11/10 10:57 답글 신고
    현기차를 욕하는 5시리즈 이하 e클 이하 등 엔트리급 타는 놈들이
    현기에 한정지어 욕하지만 실상은 국토부가 문제죠
    그러니 여러 기업에서 양아치처럼 일하는겁니다.

    소를 보지말고 대를 봐야하는데
    똑같은 비엠이나 벤츠새끼들이 현기욕하는게 흠
    실상은 비엠 벤츠 딜러새끼들 똑같은 쓰레기에불과함
  • 레벨 병장 인천코난 11/09 23:10 답글 신고
    나라가 국내기업을 위한 법을 만들어놔서 해외기업도 당연하듯 똑같이 써먹는 개떡같은 법안 이건 기업이 문제가 아니라 기업한테 돈 받아처먹고 세금으로 월급받아먹는것들이 문제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2 압구정알팔이 11/10 11:35 답글 신고
    기업을까고 정부에 시정을 요구해야 하는게 맞죠
  • 레벨 중령 1 천안서북구크루즈 11/09 23:15 답글 신고
    우리비엠은 우리비엠이 하며 빨아주니
  • 레벨 원사 3 서울시은평구 11/09 23:15 답글 신고
    한국=호구
  • 레벨 중장 FV215b183 11/09 23:33 답글 신고
    정부가 병씬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3 ckkim99 11/10 11:15 답글 신고
    흉기 실정에 맞추어 법을 만들다 보니 ㅋㅋ
  • 레벨 소장 anjeon 11/10 11:44 답글 신고
    반박불가
  • 레벨 원사 2 강철통파 11/10 13:00 답글 신고
    이게 진짜지... 미국은 저렇게.리콜 안하면 징벌적손해배상으로 몇배를 때리니 양심적이지 않더라도 하죠.. 안하고 배째기보다 해주는게 더 싸게먹히니까... 근데 우리나라는 배째다가 한두명 입닫는조건으로 협상한단말이지?

    리콜비용보다 최소 1/200 절감...

    이게 법이냐 소비자보호법 해놓고 기업보호하고있네
  • 레벨 하사 1 깔쌈이 11/10 00:22 답글 신고
    법이 문제군요
  • 레벨 중사 3 부산ll깜시 11/10 09:10 답글 신고
    코리아 붙는순간 호갱짓프리패스권 획득
  • 레벨 대위 1 봉지속꽁치통조림 11/10 09:16 답글 신고
    저긴 벌금이 어마어마어마어마 하니까.. 여긴 걸려도 푼돈이고
  • 레벨 일병 대광상회 11/10 09:21 답글 신고
    나라가 힘이 없어서 그런거 아닌가???
  • 레벨 중사 2 또정 11/10 09:28 답글 신고
    빡시게 만들면 흉기 망한다.ㅋㅋ
  • 레벨 하사 1 고해보입시다 11/10 09:31 답글 신고
    사는분이 잘못아닌가요? ㅡㅡ;;
  • 레벨 중령 2 뽕형 11/10 09:42 답글 신고
    기회주의자의 땅 헬조선
  • 레벨 소령 3 apple8 11/10 09:59 답글 신고
    법대로 하는게 뭐가 잘못?
  • 레벨 상사 2 백양터널레이서 11/10 10:02 답글 신고
    .
  • 레벨 병장 dmw 11/10 10:17 답글 신고
    정부 양아치들은 세금도 받아먹고 물도 받아먹고 . 못 먹는게 없네요~
  • 레벨 병장 게이오호기 11/10 10:23 답글 신고
    현기가 미국에서만 리콜하면
    ->현기가 현기했네, 국민성원으로 키워줬더니 배은망덕 빼애애애애액!!!
    BMW가 미국에서만 리콜하면
    ->이게 다 법규때문에 그럼, 그리고 그런
    법규 다 현기차 위해서 만든거. 아무튼 BMW 문제아님 법이문제임!!!

    이 온도차 무엇? ㅋㅋㅋㅋ
  • 레벨 소령 3 apple8 11/10 10:28 답글 신고
    현기가 지 유리한 쪽으로 법을 만드니까
  • 레벨 하사 2 룩휘 11/10 11:05 신고
    @apple8 기업이 법을 만든다고??허술한 법을 이용한다고 하면 이해가 가는데 기업이 법을 만든고? 무식에 끝을보네ㅋㅋ
  • 레벨 소위 3 밥값 11/10 13:30 신고
    @apple8 아무튼 이 분은 진짜 매번 기승전현기네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3 apple8 11/10 20:21 신고
    @apple8 [국감]리콜결정하는 국토부 심평위원, 현대차 지원받아…'유착 의혹'
    기사입력2018.10.15 오전 11:39
    최종수정2018.10.15 오전 11:40

    현기 알바 느그들만 빼고 다 알듯^^
  • 레벨 병장 게이오호기 11/10 10:40 답글 신고
    지 유리한쪽으로 법을 만든다
    -> 무슨 법인지 아무 근거 제시 없음, 그냥 유리하게 만든다 한줄 쓰고 딱
    법규가 얼마나 많은데 그중 찾아보면 당연 현기차한테 유리한것도 있고 불리한것도 있겠지

    이 리콜건도 무슨 법규영향이고 어떻게 제정됐는지 모르지만
    아 몰랑 그냥 다 현기 편하게 해주려고 만든법에
    BMW가 편승하는거 뿐이란 말야 암튼 현기나쁜놈.
  • 레벨 중령 3 Apocalypse 11/10 15:34 신고
    @게이오호기

    참 세상 순진하게 사는척 가증스럽게 구는 양반들 많네 .. ㅎㅎㅎ

    국토부 ㅅㅋ들이 흉기가 만든 회사. 지원받은 공공단체에서 퇴직하고 떡 하니 앉혀주는데.

    안 그러겠음?
  • 레벨 병장 게이오호기 11/10 23:39 답글 신고
    @Apocalypse

    참 세상 단순하게 사는 사람들 많네 ㅋ 일단 증거는 없고 무슨 법인지도 모르지만 그냥 개네들이 유리하게 만들었을꺼야? 이게 근거임 ㅋㅋㅋ??
    초딩 토론대회에서도 그렇게 주장하면 예선 탈락임.

    무슨 법은 언제 제정되었는데 이건 이러이러한 측면에서 기업에게 유리하다
    정도의 주장을 하셔야져
    안그렇씀?? 그냥 그럴거야 추측성
    아니먄 말고~~ 주장으로 참 잘도 설득력을 갖겠음 안그러겠음?
  • 레벨 상병 현기는내사랑 11/10 10:25 답글 신고
    불나는 독일차량은 위험합니다 ㅜㅜ 안전의 대명사 세계최강 현대 기아차 타세요^^ 회장님 만수무강 하세요!!!
  • 레벨 하사 3 동원참치지참치 11/10 10:28 답글 신고
    현기차가 저러니 수입업체도 똑같이하죠
  • 레벨 상병 라면땅땅 11/10 10:29 답글 신고
    현기가 다져놓은 법을 비엠이 이용한거지 뭐..
  • 레벨 상병 MONTBLANC1906 11/10 10:31 답글 신고
    모든자동차업체가 한국을 호구로 보는데 ....
    서로 싸우는것들 보면 병진들도아니고...
    이러니 호구로보지 특정회사 빨시간에
    자기개발들을 하세요
  • 레벨 일병 73737727 11/10 10:36 답글 신고
    문제는 알고도 사는것이지요 한두번당했나...
  • 레벨 준장 미스치 11/10 10:52 답글 신고
    한국에선 모닝을 사나 S클 AMG를 사나 호갱인건 마찬가지인거슬 ㅉㅉ
  • 레벨 중위 1 쇠고기다시마 11/10 10:46 답글 신고
    자국회사도 자국민들을 홍어좃으로 보는데.........

    외국회사가 저정도면 양호하지 ㅎㅎㅎㅎㅎㅎ
  • 레벨 소위 3 모탈컴뱃 11/10 11:11 답글 신고
    괜찮아요 어차피 개돼지들은 가격 좀 할인하면 목숨걸고 많이 삽니다. 남자들은 문제 있는 차 싸게 팔면 득달같이 사고 여자들은 문제있다고 욕 엄청하는 회사 제품 싸게 팔면 없어서 못팔정도로 사댐. 이게 대한민국 국민의식수준임. 정치 욕할필요도 없음. 그 국민수준에 맞는 정치인들이니깐.
  • 레벨 병장 연합군 11/10 11:17 답글 신고
    세계의 호구데 뭐 이런걸로... 한두번도 아니고
  • 레벨 원사 3 다르빗류 11/10 11:24 답글 신고
    내가 bmw ceo라도 조선은 리콜 않해주지 ㅋㅋㅋ

    대한민국 기업조차 국민을 개돼지로 아는디

    누군들 리콜해줄까나?
  • 레벨 상병 집요하게 11/10 21:44 답글 신고
    리콜 않 -----> 안
  • 레벨 원사 3 오삼공불고기에짜장츠 11/10 11:43 답글 신고
    신차 리콜 진작 연락왔던데 뭔 뒷북이야
  • 레벨 소장 anjeon 11/10 11:45 답글 신고
    현기가 고객을 대우해주면 나도 현기 샀을텐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3 나이리나이리 11/11 12:51 답글 신고
    ㅋㅋㅋ 피해망상
  • 레벨 대위 3 달달한달고나 11/10 12:12 답글 신고
    아우디처럼 40% 할인해주면 없어서 못팔껄
    월1만대도 넘겠지
  • 레벨 대위 3 쌈타이거 11/10 12:16 답글 신고
    시장이 틀리니 어쩔수 없죠
    저도 BMW타고 있지만 미국은 소비자법이 강해서 장난질하면 좆됩니다 그리고 독점체계가 없습니다 자국회사 포드도 점유율이 20퍼센트도 안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국내는 소비자가 문제가 아니고 법이 문제인거예요
  • 레벨 소령 2 개콘보다교사블 11/10 13:19 답글 신고
    한국공무원들 정치인들이 무능력한거지 기업은 법대로 할뿐이고
  • 레벨 상사 1 몽마르쥬 11/10 23:07 답글 신고
    무능한건지 콩꼬물 먹느라 그런건지는 알수없죠
  • 레벨 하사 1 인싸 11/10 13:32 답글 신고
    이게 나라다
  • 레벨 원사 2 벌써몇명째 11/10 13:35 답글 신고
    호구를 호구처럼 대하는건 잘못이아님
  • 레벨 대령 1 쥐잡고닭잡자 11/10 14:06 답글 신고
    한독.코오롱.저먼.바바리안.....모터스 사면 호구다
  • 레벨 원사 1 김밥천재 11/10 14:25 답글 신고
    아니. . . 호구로 보는 걔가 잘못이야? 호구짓 하는 놈들이 잘못이지. 차 안팔려봐? 호구로 보나?
  • 레벨 준장 미스치 11/10 22:19 답글 신고
    님 차 없으세요? 앞으로도 구매 계획도 없으시고?

    한국에선 1000만원주고 기아 모닝을 사던 2억을 넘게주고 S63AMG를 사던 뽑기실패하면 호구되는거 똑같은데?
  • 레벨 일병 리얼소용돌이07 11/10 14:42 답글 신고
    비엠만 저러는게 아니죠.. 모든 제조사들이 저렇죠. ㅋㅋ
    이건 비엠의 문제가 아니라 법규의 문제입니다. 저들은 이윤을 추구하는 단체니까 최대한 이용하는거죠.
    어떤 사업자가 법규의 빈틈을 안 이용할까요. 알면서도 빨리빨리 안고치는 국회의 문제죠.
    그래서 지금처럼 문제생기면 벤츠, 비엠, 랜드로버, 등등 모두 똑같이 행동하죠.
    그러니.. 할인하면 사는게 맞는거죠.
    어차피 당할건 똑같은데 5% 할인이라도 받아먹는게 이득이죠.
    비엠한테 호구당했으니 사지말라..... ?!
    어차피 다른 기업에도 호구당하니 더 할인하는곳에서 구매하는게 현실적으로 맞습니다.
    차가 안 팔리면 소비자를 호구로 안 볼까요?!ㅋㅋ 다른차 구매하면 사실 다른 회사의 호구가 되는겁니다.
    그래서 잠시 안사더라도 내 차례는 올거다는 생각 갖고서 제조사는 다른회사의 문제를 기다리면 되는겁니다.
    호구 당하기 싫으면 영원히 차를 사지 말아야죠 아님... 국회에 정말 생각있는 사람을 보내거나... ㅋ
    선거때는 당을 떠나서.. 사람을 보고 투표하면 좀 나은 세상이 오지 않을까 싶네요.
  • 레벨 중위 1 눈떠보니훈련소 11/10 14:58 답글 신고
    애휴..어딜가나 호구일세
  • 레벨 원사 2 axlrose 11/10 15:26 답글 신고
    328d 한국에 판적도없는 모델인데 이렇게들 낚이나
  • 레벨 하사 3 smpark 11/10 16:05 답글 신고
    ㅇ ㅣ런게 수십년째 반복되어도 ㅇ ㅓ찌 해결이안됨
    앞으로 또 수십년간을 지금처럼
    ㅋㅋㅋ
  • 레벨 중령 1 절대추녀왕조현 11/10 16:13 답글 신고
    흉기 욕할게못된다니깐
  • 레벨 상사 2 악령이 11/10 17:41 답글 신고
    한국 법이 조같으니깐 그러는거지. 법을 뜯어 고쳐야돼ㅡㅡ
  • 레벨 소위 1 Saramin 11/10 17:46 답글 신고
    이럴땐 좀 사지마라
    그래야 버르장머리 고치지

    현기 사라는게 아니라
    다른 외제차를 사라
  • 레벨 준장 미스치 11/10 22:18 답글 신고
    제네시스 이상 사는 사람이나 외제차 기웃거리지 1700만원주고 아반떼 겨우 사는 사람한테 외제차?
  • 레벨 하사 1 nobong 11/10 19:33 답글 신고
    현기가 나라 다 말아먹엇다
  • 레벨 훈련병 발꾸러억 11/10 22:19 답글 신고
    흐미 흐미
  • 레벨 중사 2 나폴레옹보나파르트 11/10 23:09 답글 신고
    비엠 계속 비호감.
    올해 판매보자. 얼마나 떨어지는지
  • 레벨 중사 1 뮤슈이 11/11 15:47 답글 신고
    역시물렁한법이문제
  • 레벨 원사 3 blanca77 11/11 17:32 답글 신고
    비얌이 잘못해도 무조건 현기탓이네 ㅋㅋㅋ

    법이 개나리같으면 국회의원을 욕해야죠.
    그 국회의원이 현기차 낙하산이 되던 말던 욕해야 할 대상은 국회의원입니다.
  • 레벨 원사 3 자재왕 11/12 11:23 답글 신고
    호구들...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박사모 뼈때리는 할아버지
다음글
BTS 방송 취소 당한거 빌보드 뉴스 탐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