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2 아웃백 02/08 23:51 답글 신고
    와.. 미생 실사판...
    훈훈하네요 그래도 44만원..ㅎㄷㄷ
    승진 축하합니다~
    답글 7
  • 레벨 소위 2 람보르리다 02/08 23:53 답글 신고
    승진하신거 팀장님이 더 좋아하셨듯 하네요!
    승진 축하드립니다!
    답글 1
  • 레벨 원사 3 짜글이 02/09 05:31 답글 신고
    이런것 좀 봐라 씨부랄 튐장새끼야...

    비빌줄만알고...ㅋ ㅑ악 퉤~

    담배 좀 사서 피고 거지새끼야~
    답글 1
  • 레벨 원사 3 혀니당 02/11 12:12 답글 신고
    15명이서 100만원이요?? 마장동 이런데 가셨나보네
  • 레벨 중사 1 조명쟁이 02/11 13:24 답글 신고
    15명이서 삼겹살 좋은데 가서 먹어도 그정도 나와요.

    꼭 친구새끼들중에도 지돈은 돈이고 다른사람돈은 남의 돈 취급하는 놈들 있지요.

    님이 꼭 그꼴인듯..팀장이 회식비가지고 생색낸다고 생각이 듭니까?

    님이 그런 팀장이라면 90여만원 승진한 분이 내고

    다음날 위로회식한다고 할 사람인거예요.

    글쓴님은 팀장에게 고마운 맘가지고 있는데..애 착한 두사람을 삐딱한 님의 눈으로 보는지..

    반성하고 살아요..인생그리 빡빡하지만은 않으니까.
  • 레벨 훈련병 눈부신나 02/10 21:00 답글 신고
    한수 배워갑니다 팀장님 ^ㅡ^
  • 레벨 훈련병 dol2 02/10 23:06 답글 신고
    훈훈합니다 크
  • 레벨 병장 유인나이쁘다 02/11 05:23 답글 신고
    사회경험 한수 배워 갑니다^_____^
  • 레벨 중령 3 강차장입니다 02/11 08:36 답글 신고
    승진 축하드리고, 좋은 상사 두신 것도 축하드립니다.^^
  • 레벨 소위 3 노랑고래왕 02/11 09:52 답글 신고
    훈훈한 마무리
  • 레벨 중령 3 흩뿌려지는내올챙이들 02/11 10:25 답글 신고
    우리 부장새끼는 얻어먹을 생각만 하는데
    지금까지 나가서 10번중에 8번 제가 사고
    나머지 2번중에 한번은 부장놈이 사고
    한번은 거래처에서 얻어먹은거 밖에 없네요
    저 승진할때 한턱 쏘라고해서 1차 술집
    2차 노래방 쐇는데 노래방에서 한시간만 놀다 가자고 했는데
    부장새끼가 한시간 더 놀자고 하더니 입 싹 닦더군요
    지 잇속만 챙기면서 부하직원 등골 빼먹는 능력 쥐뿔도 없는 개쓰레기새끼
  • 레벨 원사 1 대지털브라자 02/14 22:45 답글 신고
    진심이 느껴집니다, 개씌래기새끼..
  • 레벨 병장 코노팸 02/11 11:15 답글 신고
    전에 회사 팀장새낀 지돈 쓰는걸 못봤는데
    생색은 엄청내면서 결국엔 법카 두둥 ㅋㅋㅋ
  • 레벨 하사 3 상인동제리코 02/11 12:12 답글 신고
    팀장이 지돈쓰는 꼴을못봤는데.....대박,...좋은 회사다니시는거에 부럽부럽
  • 레벨 소위 2 둥근달걀 02/11 16:30 답글 신고
    일단 월급이 얼마 인상되었는지가 중요하지 않나요? ㄷㄷㄷ
    44만원도 부담스러울듯한 금액인데
  • 레벨 이등병 킴백수 02/12 04:50 답글 신고
    난 이번에 과장진급하고 8명 팀원에 150만썻다ㅜㅜ 중소다보니 연봉상승분을 다 쓴거 같아 슬푸네요.
    누구든 진급하면 그리 쏴야되서 이제는 누구도 진급하고싶어하지 않음ㅋㅋ
  • 레벨 중사 3 dizain 02/12 11:00 답글 신고
    팀장이 멋지네요...
  • 레벨 상병 범득이 02/12 14:35 답글 신고
    멋있는 분이시네요!
  • 레벨 중사 2 한걸음태평양빠따질 02/12 15:03 답글 신고
    하 옛날 팀장 생각나네......
    술진탕묵고 담날 부하직원 불러서
    협렵업체 불러서 처리하라던.........ㅡㅡ
    그부하직원 엄청 당황해 하면서 처리하던 그모습이 눈에 션한데
    이런 팀장님..... 감사합니다.^^
  • 레벨 소장 킹콩친동생 02/13 11:09 답글 신고
    승진도축하드리고 팀장님도 맘에들고 ㅋ
  • 레벨 상사 1 미래는오늘 02/13 13:48 답글 신고
    와..멋지네요.
  • 레벨 훈련병 트루썩 02/13 15:16 답글 신고
    좋은사람
  • 레벨 상사 2 닉도 02/13 17:39 답글 신고
    법인카드가 아닌 현금 100만원이면 회사 비용으로 지출한거 같진 않고.. 법카나 지결올리는것도 공식 회식 자리가 아닌이상 아무리 팀장이라도 위에 올리기 부담스러울텐데..좋네요 더군다나 직원들한테 축하제대로 받은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회사에서 지출된게 아닌 직원들이 뿜빠이 하는걸로 하는거였다면 미치게 좋은 동료애입니다.
  • 레벨 일병 잉치키 02/14 08:44 답글 신고
    한 수 배웁니다
  • 레벨 소장 머찌인넘 02/14 09:17 답글 신고
    승진 축하 드립니다. 항상 건승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
  • 레벨 하사 1 헤드김 02/14 11:32 답글 신고
    승진축하드립니다 팀장님도 멋져요^^
  • 레벨 일병 벤쭈이쿨이 02/14 15:34 답글 신고
    하...
    이렇게 또 삶의 지혜를 한 수 배웁니다~~~
  • 레벨 하사 1 nullaaa 02/14 15:34 답글 신고
    저런 사람이 팀장하는거에요~
  • 레벨 원사 1 이겨낼거야 02/14 16:08 답글 신고
    그 소고깃집이 팀장 여동생 가게라면??...

    ㅈㅅ
  • 레벨 소장 수구적폐청산 02/15 22:49 답글 신고
    내 감동은 어찌......
  • 레벨 대위 3 친일파갈아먹자 02/14 20:43 답글 신고
    의도치않은 비상금의 생성...ㅋㅋ
  • 레벨 소위 2 폴리주스 02/15 15:04 답글 신고
    ㅋ ㅑ 멋진 동료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