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월정액 프로그램으로 멀티와 3.... 이용중입니다.
멀티가 처음에 개봉시 부터 뚜껑이 잘 안닫혀서 참고 쓰다가... 이번에 손으로 밀어도 잘 안닫혀서... 고객센터에 교환신청 했더니...
상담사 왈....." 멀티캡 부분은 악세서리로 분류가 되어서 원래는 교환이 안되지만, 월정액 이용중이셔서 한 번만 해드릴께요.
" 다음에 같은 경우로 문제가 발생해도 교환 안되는점 알고계셔야 합니다....."
그래서 제가 약관 등 설명서 상에 캡 부분이 악세서리라고 나와있냐고 문의하니....약관 뒤져보고...
"약관에는 없지만 악세서리로 분류가 되어 교환이 안됩니다. 기기는 무한 교환이지만... 악세서리는 안됩니다."
멀티 뿐만이 아니라..일반 아이코스 제품들고 뚜껑은 파손되어도 A/S 안되고, 캡 부분만 새거로 사야 한다네요..ㅋㅋ
어쨋든 새로 알게된 사실이어서 공유 해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