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와이프 응급실가고 아이 둘도 불편하고
저도 복통에 설사에 어제 고생 많았습니다
방금 마트에 어제 사실을 알렸고 연락준다는데
강력하게 대응 할 방법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진단서 발행 후 경찰서 고소 가야 하는지~
전자수송 해야하는지 어제 전부 망쳤네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방금 마트 사원한테 죄송하다고 전화왔는데
우리가 알고있는 딱 그수준이네요
대응절차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어머니, 와이프 응급실가고 아이 둘도 불편하고
저도 복통에 설사에 어제 고생 많았습니다
방금 마트에 어제 사실을 알렸고 연락준다는데
강력하게 대응 할 방법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진단서 발행 후 경찰서 고소 가야 하는지~
전자수송 해야하는지 어제 전부 망쳤네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방금 마트 사원한테 죄송하다고 전화왔는데
우리가 알고있는 딱 그수준이네요
대응절차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모두 냉장보관
2. 관할 관청 식품과에 전화해서 진정 접수
3. 적정한 피해보상에대하 금전적인 액수 산출
휴업손해. 병원비. 위자료 고려
추후에 합의나 마트측에서 피해보상의 노력이 없을때에는 식품과 행정처분. 녹음. 진단서 등 다첨부해서 경찰서가서 고소하세요 민사로 손해배상청구해도되지만 절차가 비교적 단순한 고소먼저 때리면 반응이올겁니다. 고소까지가면 중요한건 마트 해산물을 섭취해서 발생한 피해라는것 입증이 중요함을 명심하세요. 부모님과 해산물드시기전에 같은 식사자리가 없었다면 카드사용내역 같은것도 증거자료가 될 수 있을 거고 의사 진료기록부도 필요할겁니다 모쪼록 잘 해결되시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