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상 45시리즈 이상 50 55 60 65 70.......등의 타이어를 쓰는 차량의 순정휠들은 정말 엄청난 충격에도 휠이 저런식으로 파손되지는 않습니다.
스핀하다가 옆으로 부딪혀서 깨어지는 경우는 생겨도 (이럴경우 보통 스포크가 부러지고 림부분이 크랙이가서 한번에공기압이 빠져버리죠.)
날카로운것을 밟아서 휠이 저지경이된다면 그부분의 타이어도 불룩하게 짱구가되거나 그자리에서 바로알수있을만큼 공기압이 새어버릴껍니다.
제발로 정상적으로 멀쩡하게 주해해서 가서 차를 입고를 시켰는데 타이어를 갈면서보니 휠이 저런 형태로 휘어있다?
십중팔구는 작업을 한거라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타이어는 긁힌자욱이나 불룩하게 짱구가 지지않았는데 휠만 깔끔하게 휘었다는건 무조건 의심부터 해야합니다.
안쪽작업하는이유는 평소에쉽게볼수없는부분이니까요
타이어에 혹이 생겨버리죠.
포트홀 코드절상을 당해보신분들은 아실텐데요.
휠이 저만큼 파손될지경이면 제발로 운행해가서 타이어 교체하려다가 발견하기전에 이미 운행 불가하거나 차량 진동이 엄청났을껍니다.
또한 휠 안쪽만 깔끔하게 저런식으로 휘기는 힘듭니다. 타이어가 멀쩡하게 공기압을 유지한체로요.
멀쩡히 운행하다가 제발로 타이어를 갈러갔는데 휠이 저런식으로 굴절되었다고한다면 구십구프로쯤 의심해봐야할껍니다.
경험상 45시리즈 이상 50 55 60 65 70도
저런굴절 의외로 있습니다 십중팔구라뇨
짧은식견으로 혼동 주지마세요
그런의심은 타뱅에서만 하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