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실내 안전은 확실히 잡은것 같네요~ 안정성은 인정합니다!!
급발진 역시 아닌듯 해요~ 우즈가 겁나 쏘다 사고 났을 가능성이 많습니다.
이게 젤 중요한데. . .
다른 명차 타고 평소 다니는길 평소대로 쏘고 다녔겠죠. . . .
그차들처럼 돌아 줄거라 생각하고 돌다가 차가 못 따라간듯 싶네요~
일단 실내 안전은 확실히 잡은것 같네요~ 안정성은 인정합니다!!
급발진 역시 아닌듯 해요~ 우즈가 겁나 쏘다 사고 났을 가능성이 많습니다.
이게 젤 중요한데. . .
다른 명차 타고 평소 다니는길 평소대로 쏘고 다녔겠죠. . . .
그차들처럼 돌아 줄거라 생각하고 돌다가 차가 못 따라간듯 싶네요~
몽구구르마 짱머거?
그때까진 중립...
아무리 그대로
스키드 마크가 없다는건 차가 안돌아서 그렇다는 설명으로는
부족한거 같은데요
뭘 해도 까게 되있습니다.
차는 잘 돌았다 하면
아무래도 독일차에 비해 핸들이 불편하다
좌석이 불편했다...뭘로든 못깔까요
그것 가지고 실내가 인정 됐다는 얘기가 뭔 소린지
그리고 실내가 인정? 우즈 다리가 박살 났는데 무슨 실내가 안정이 된다는 소린지
당췌 무슨 소린지.
차가 정면으로 땅으로 꼬라박으면 어떤차도 다리가 아작납니다.
SUV차량은 확실히 고속시 완만한 코너링이 아니면 자동차보다 낮습니다.
그리고, 내리막길 코너링이면 자동차도 힘에 부칩니다.
자동차든 뭐든간에 코너를 돌때 안쪽에서 돌라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닙니다.
'그리고, 내리막길 코너링이면 자동차도 힘에 부칩니다.'
- SUV라 원심력이 크게 작용한다
'자동차든 뭐든간에 코너를 돌때 안쪽에서 돌라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닙니다.'
- 진입시 아웃에서 진입후 인으로 완만하게 돌아야죠
코너에서 인으로 돌면 엉덩이가 더 빠집니다. 더 위험해진다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