눕히면 상하차에 애로가 생깁니다. 코일은 휴지심처럼 가운데에 호이스트나 크레인으로 들어 올리고 내리는데. 눞히면 장비를 쓸수가 없고, 코일은 상품이기 때문에 표면의 기스나 데미지등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가끔씩 굴러다니고 하는 사고 뉴스가 나오는데. 트럭에 상차할때 신경써서 고임목이나 결박을 잘 해주면 사실 사고날 가능성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눕히면 상하차에 애로가 생깁니다. 코일은 휴지심처럼 가운데에 호이스트나 크레인으로 들어 올리고 내리는데. 눞히면 장비를 쓸수가 없고, 코일은 상품이기 때문에 표면의 기스나 데미지등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가끔씩 굴러다니고 하는 사고 뉴스가 나오는데. 트럭에 상차할때 신경써서 고임목이나 결박을 잘 해주면 사실 사고날 가능성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일반 제조업체 지게차 보유가 큰게 7/8톤 입니다. 코일 들수가 없어요. 들려면 11/13톤이나 18톤 25톤 지게차 있어야 하는데.. 호이스트에 비해 효율이 많이 떨어져요
일반 제조업체 지게차 보유가 큰게 7/8톤 입니다. 코일 들수가 없어요. 들려면 11/13톤이나 18톤 25톤 지게차 있어야 하는데.. 호이스트에 비해 효율이 많이 떨어져요
아님 포개서 가면 쉽게 떨어질까봐??
가령 서있는 상태에서는 가운데 구멍으로 체인을 넣든 지게차발을 넣든해서 온전하게 옮길수 있지만
누워있는 코일은 무게때문에 이동이 힘들뿐더러
옮길려면 어차피 세워야됨
무게는 20-23톤 나가요
핫코일 엄청 무거워서 지게차로 못 들어요
역시 보배흉들은 모르는게 없어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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