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5월말에 신규로 매장 오픈해서 장사하고 있는 자영업자 입니다.
근데 어이없는게 한전자동이체 고지서를(원래 잘안보는데)
이번달 전기세가
좀 많이 나와서(백만원이 넘네요 ㅜㅜ)
유심히 보고있는데....
어라? Tv수신료가 꼬박꼬박 나가고있었네요~
업장에 tv도 없는데 왜 지들 맘대로 나한테 어떠한 통보도 없이 이걸 내통장에서 막 빼나가는거죠?
전기요금에 붙여서? 난 신청한적 없는데?
누구마음대로? 진짜 이래도 되는건가?
얼척없어서 대표번호로 전화하니
Tv수신료 상담부서 1번 누르래서 눌렀더니
3분정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어렵다고 블라블라
그리고 다음에 다시하라며 끊어져버리고
연락번호 남기면 전화준다는거도 없고
계속 전화하니 3분간 블라블라 하고 끊어버리고
또하니 3분뒤 또 끊어버리고.
열받아서 다른 업무부서 연결해서 상담원 연결되어
상황설명하고 통화가 어렵다 나도 바쁜데 30번이상
전화시도해도 전화안된다.
니들이 전화해달라 했더니
부서로 연결해준다해서 기다렸더니
내가 전화해서 들은 멘트랑 똑같은 소리 1번누르라더니
또 3분간 블라블라 하더니 끊어버리고..
하아...이것들이 지쳐서 포기하게 하는작전인가요?
미친거 아닌가?
수많은 자영업자및 집에 tv없는 분들..
당장 전기요금 고지서 살펴보세요..
이것들이 거머리처럼 내허락도없이 동의도없이
동의?허락? 이딴거 없고 안내하나없이 내돈을
쪽쪽 빨아먹고 있을수있습니다..
그리고는 문의 하라고 남긴 번호는 오늘 정확히 47통시도했네요...
내일과.모래는 휴일이라 어려울꺼같고
월요일에도 전화안되면 kbs처들어갑니다...
신용카드회사 같네요. 신용카드 회사도 전화 진짜 안됨
꼭 다 돌려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런데 법이라면 꼭 지켜야 한다고 하는 일부 보배 선비님들은 어떻게 생각하려는지... 아마 편법 쓰지 않고 잘 내고 있으려나...
이건 없는 tv수신료를 지들이 왜 허락없이 가져가는지
이것과 비슷한게 적십자회비가 있죠...
이건 주의깊게 안살피면 쪽쪽 빨아먹겠다는 심보같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