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5일 착X이사통해서 용달 불러서 이사했는데요
이사과정에서 이삿짐 파손 및 신축아파트 문틀 및 마루 기스 파손이 생겼습니다
짐 다 옮기고 보상이야기 하다가 용달기사가 착X이사 고객센터 전화해서 보상받으라고해서 이체하고 보냈습니다
그리고 추석 명절이 껴있어서 명절 쇠고 고객센터에 접수했는데 담당자가 알아본다고 하곤 연락이 없습니다
그래서 답답한 나머지 용달기사에게 전화해서 파손건 어떻게 할거냐고 물어보니 자기는 용달기사일뿐 같이왔던사람들도 누군지 모른다고 그냥 끊어버리네요
이사 당일 짐 많다고 한대더불러야한다고 막무가내로 해서 불렀더니 영업용 남바가아닌 흰넘버가 와서 쌔했는데 환장하겠네요
이삿날 비도 오는데 포장을 대충대충해서 와가지고 짐도 젖은걸 별말 안했더니 호구만 됬네요 ㅡㅡ
어케해야 인실좃을 할까요.. 민사밖에 없을까요
아님 배달만 해주고 업체가 옮겨준거에요?
애초에 어떻게 할거냐니까 자기는 모르겠다고 내빼는게 너무 괘씸하네요
반포장 ㅋㅋㅋ 개웃긴다 감안 하거라 뭘 바라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