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어떻게 해야 할까요? 3살짜리 애가 와이프와 같이
3개월이 지난 팔0 뽀로로 젤리음료를 마트에서 샀
답니다.(동네 중형마트)
와이프가 아이가 먹던걸 보니 유통기한은 이미 3개월이 넘은 제품이구요..
어이가 없어서 마트로 가서 얘기하니 환불해 주겠더랍니다.
사과가 아닌 환불이요.
여기까지는 좋습니다. 매대에 그음료는 절반이상 팔려있었고 와이프도 황망한 나머지 대꾸도 못하고 환불받고 나왔대요. 이런일이 처음이라...
저한테 전화가 와서 들으니 진짜 피가 거꾸로 솓는 느낌이 들더라구요...애들먹는건데 3개월?
마트에 전화했더니 대리? 란 사람이 환불해드리고 제품은 회수했다. 이게 끝입니다.
어이가없어서 사장이나 책임자 바꾸라니까 연락드린다고 하더니 한참후에 대표란 사람이 술을 마시다 전화했는지 횡설수설...애병원비는 주겠다. 미안하다 직원들이 제품이 많다보니 못챙겼다. 핑계만 대는 느낌이 들어서 그냥 끊읍시다 하고 끊었는데 지금껏 전화한통 없습니다. 저같으면 애괜찮으세요? 어떠신지 죄송해서 전화라도 하겠습니다. 진짜 미안하고 죄송하면...
제가 대표랑 통화할때 매대에 절반정도 팔렸었으니 그분들 찾아서 사과 할 마음 있느냐 하니까 있다더니 아무런 행동조차 하지 않는 마트에 화가 많이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합의나 돈을 바라고 올리는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유통기한 식품을 판매하는 것은 중하게 처벌됩니다.
공공성 유지를 위해 꼭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요란스러울 필요없습니다.
마트의 영업방식은 문제 있으나 오래가지못할 마트이므로 저절로 폐업할겁니다.
환불해주고 제품 회수하면 사과도 안한다고 어이없고
사과를 하고 병원비 대겠다 하니 핑계만 댄다고 하고
전화 그냥 끊읍시다 하고 다시 또 전화 안한다고 무성의라 하고
이미 사간 사람들 다 찾아서 사과할 마음이 있는데 그걸 어떻게 찾아내고 전화를 할까...
합의나 돈을 바라진 않는다는데... 또 합의나 돈이 아니면 해결이 안날것 같아요.
물론 님은 그러시지 않겠지만.
핑계라 느끼셨다니 할 말은 없지만
이미 신고도 하셨고, 바라는게 너무 많아 보이시네요. 유통기한 지난걸 일부러 파는것도 아닐텐데
환불도받고 사과도 받은주제에 신고까지해놓고도 분이안풀려서 이런곳에 또 올리냐??
하나만해라 하나만
업체에서 유통기한 관리를 못하고 3개월이나 지난걸 팔았으면
넙죽 엎드려서 죄송합니다 외치고 보상도 해줘야지
글쓴이님 무조건 보상 요청하세요
마트에서 물건관리를 개떡같이 하고 개떡같이 대응한건데 우리 대인배 선비들이 말씀하시길
환불해줬고 사과도 했잖느냐~ 뭔더 바라냐~
이러고 있네 ㅋㅋㅋ
일단 바로 신고부터 하시고 증거 제출하시고
현수막도 걸고 제품관리 개떡같이 한 벌을 받게 해줘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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