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광고제에 소개되었다고 하네요..
여기서 광고주-초울트라슈퍼갑(흔히 대행사에서 '주님'이라부릅니다)
대행사- 을(광고주한테 광고수주)
프로덕션- 병(대행사한테 광고제작수주)
요새 남양 갑을관계때문에 난린데 한번보십시요..
무슨광고제에 소개되었다고 하네요..
여기서 광고주-초울트라슈퍼갑(흔히 대행사에서 '주님'이라부릅니다)
대행사- 을(광고주한테 광고수주)
프로덕션- 병(대행사한테 광고제작수주)
요새 남양 갑을관계때문에 난린데 한번보십시요..
스트레스 겁나게 받으실텐데;;
..소비자 입장에서도 맛도 좋고 가격도 좋고 품질도 좋은 식품을 사고 싶은거죠.
..제작자 입장에선 당연히 수주를 주는 광고사에게 잘 보여야 하는게 당연한거고.
..하기 싫고 자기 하고 싶은대로 하면 광고 수주 안하면 되고 제작 안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