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금 베가시크릿업이라는 핸드폰을 1년 넘게 사용중인대요...
이게 몇달전에 화면이상이 있어서 가봤더니 1년무상수리라고 해서 무상으로 수리를 받았습니다
머 제가 떨어트리거나 물에 빠지거나 그런게 없고 그래서 무상으로 해준다네요...
그런대 몇일 전부터 또 같은 증상이 나오더군요 그래서 콜센타에서 전화해서 물어보니 1년이 넘으면 유상수리를 해야한답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나같은 증상을 가진 사용자들이 몇있던대 내가 잘못한것도 아니고 기계적 결함인대
돈을 내고 해야되냐? 라고 물으니 그렇답니다...
그래 그럼 내가 내돈 내고 고칠테니 다음에 또 그러면 어쩔 꺼냐니깐 부품 보증기간 2개월안에 고장나면 무상이고
2개월 후에 고장나면 또 돈주고 고치랍니다...
같은 증상으로 반복 고장나는걸 왜 고객 한태 돈주고 고치라고 하나요?
주말에 AS센타 가서 진상을 부려볼까 하는대 제가 이상한놈인가요??
참고로 여지껏 10여년 넘게 핸드폰 여러게 써봤지만 AS센타 가본건 베가핸드폰이 첨이네요 ;;;
증상사진은 인터넷에서 퍼온것입니다
절때 베가시리즈는 안사겠다 마음 먹은 사람입니다.
근데 팬택섭스센터는 친절합니다.
조금 잘 이야기하면 해줄겁니다.
요즘은 의외로 엘자폰이 좋은듯
전 GM차량을 구매해서 이용하던중에 밋션이 계속 말썽을 부리다가 보증기간 딱! 지나자마자 나가버려서 서비스센타 갔더니 3년내내 친절하게 임시방편 해주던 직원들이 완전 나몰라라~~
이번만 특별히 리퍼제품으로 갈아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한가지 알려준다며 하는말...
보증기간이 지나면 아무것도 안해줘도 법적으로 이상 없다고 알려주더군요..
예를 들어 오늘이 보증 마지막날이라서 교체 해줬는데 내일 똑같이 망가져도 고쳐줄 의무 없다고...
설마 했는데 사실이였군요..
제작년에 s2 계속 자동으로 꺼져서 액정을 제외한 모든걸 바꿨는데 약정 1달 남은 시점에 또 증상 발생해서 갔더니
무상수리;;;;; 수리후 1년동안 또 무상수리라고 하드라구요... 그뒤로 삼송만 써용.ㅋ
지혼자 막 전화걸고 있더라구요
변명 하드라 진땀 뺐다는...
살면서 휴대폰한테 쌍욕해보긴 처음인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