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도 예상은하고 있었을 터이고 다만 그 시기가 빨랐다는 점에서 아마 이슈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대책은 이미 준비 되어있을 것이고 긴축의 칼을 드는 순간 죽어나는 내수 소비자의 주머니가 힘들어 질 것 입니다. 단순히 소비자 입장에서만 바라 볼 수 없는 게 현실입니다. 소비자이자 노동으로 주머니를 채워야하는 노동자이니까요...
이제 디자인은 외제차랑 견줘봐도 손색이 없을 정도고 실내 인테리어 옵션은 오히려 외제차디보다 보기 좋죠. 튼튼하게. 방청,방음,부식,아연강철판,내구성에 돌아섰다는걸 깨우치고 튼튼하고 안전한차에 집중해야 합니다. 흉기차-쿠킹호일-녹셔리-호갱이란 인식이 사라지게요 하지만 문제는 개선의 의지보단 국내 영업률 떨어진다고 하청업체들가격 후려치고 정부에 혜택을 요구하겠지만...
현대차가위기론에빠지는현상들이 물론 현대의잘못도있지만 정부가 대기업 편들어서 그상황을 더 악화시키기때문이다 잘못된점이있으면 정부도 즉각나서서 문제를 해결해야되는데 현대차 손해갈까봐 눈감아주는현실이니까 소비자들은 당연히 눈을 수입차에게로 등돌리게된다 정부에서 소비자 국민들시선에서 생각했을때 정책을했더라면 윈.윈 플레이가 되었을텐데 기업만 감싸고 도니까.기업이 추락하는 실태이다 현대차도 서비스.자동차 결함 사례를 인정하고 빠르게 대처한다면 국민들 신뢰를 가져오고 내수시장도 활성화되징않을까 생각한다
국내 생산시설 증설하지 않는거 보면 노조에 진절머리나서 해외로 빼고 있는거 같고
이제와 아무리 안전한 차 만든다 해도 외제차외의 기술력에 지고 특허 침해라 배끼지도 못하고 ...
전세계 스마트폰 시장 보면 자동차도 상위에 랭크 되지 않으면 문 닫아야 할꺼고 그중 현대가 있지 않나싶네요 너무 늦었구요
옛날 울산노조원이 한말이 생각나네요 회사가 망할때 망하더라도 그때까지 악착같이
빼먹어야 한다고 했던...그래서 사측도 더이상 국내 공장 안짓는거 같음
요즘 주변에 차 바꾸는 사람들 보면 10명중에 8명은 수입차로 탑니다.
국산차 타던 사람들도 나이적든 많든 520, a6, e클이상급으로 많이 가는걸 봐서
수입차 a/s 품질 문제만 어느정도 해결되면 현기의 위기는 맞는듯..
아직은 a/s로 그나마 현기가 살아남고 있는거 아닌가 싶네요
누가 뭐래여. 현대기아 좋은 회사고 잘하고 있으니 망할 염려 없고요. 망할만큼 뭔가 잘못하면 망하는게 맞는거고요. 망하면 큰일난다 한다면 스스로 안망하게 잘하면 되는 것이죠.
망하면 안된다고 뭘 하든 다 봐줘야한단 겁니까? 망하고 말고는 기업이 뭘 어떻게 하느냐에 달린 것이에요.
일어나지도 않은 일을 가정해서 그걸 근거로 뭔가 주장하는 건 논리에 어긋나는 것이죠. 지금까지 각종 혜택 줘가며 온실서 키워주고 훌륭한 인재 공급해주고. 그 회사들은 혼자 잘난 게 아니라 우리국민이 키운 회사예요.
현대가 망하면 근로자들이나 다른협력업체사람들이 돈을안쓰겠지 그러면 경기의 악순한이되고 부도가될수도있음
현대 협력이랑 하청이랑 울산공장이랑 현대 계열사 예로는 건설 증권 백화점이런거 줄줄히 도산나면 실업자가 대략 최소천만명이생길꺼임그러면 인플레이션이발동되면서 우리나라 경기는 엄청 어려워질꺼임 우리나라 탑2 기업이니깐
미리 금을 사놓던가 어느정도의 돈을가지고 있어야함 아님 외국으로 튀던지
그래서 나는 수입차 틸꺼임
소비자는 굳이 비싼돈주고 호구짓을 할필요가없음 자기네들이 알아서 정신차려야지
정신못차리면 우리나라가 뭐 쫌 휘청거릴꺼임
다 공감하긴하는데 가격정책의 실패 이부분은 다른 국내메이커들도 인지하고있을텐데 가격을 보면 현기랑 르삼이나 지엠대우나 가격이 큰 차이가 안나죠 왜 그럴까 항상 의문입니다 2천년초반까지만해도 중형차 천만원대 중후반이면 샀죠 지금은 2천만원중반은 줘야하죠 편의사양,기술발전, 물가상승률 감안해도 너무많이 올렸습니다 자동차부분이 유독 이런현상이 두드러지는데 적당히 싸게팔면 많이팔릴텐데 다른 메이커들은 왜 알면서 실천을 안하는거죠?
노조놈들 하는 짓거리며
단순노동 하며 그나마도 좀 힘든건 협력사 시켜먹고 그많은돈 받는데
이놈들 배불리는건 현대차 사는 사람들 때문입니다
이제 부동산업 할 예정이라 현대 차 안만들어도 정씨들은 걱정없음
주가나 개폭락 했으면 좋겠다
선택은 본인들이 하는거에요. 현기차가 싸다고?
현기차 버린지 오래됐지만 사고만 안나면 외제차가 유지비 훨 적게듬.
아프리카 및 제 3세계 국가들 도요타 자동차 싸게 잘 타고 다님. 고장도 안남.
두다리뻣고 주무시길 ...
오늘 휴일이니 집에서 조용히
한번생각해봐라
그렇게 생각하시는 님 세대가 가면 그나마 국민에게 제대로 대우해주겠죠
돈 없어서 현기 탄다는 개소리 좀 그만 짓껄이고
전재산 털어서 수입차 타란 말이다
이위기론...
십년뒤에도 차그림바꾸고 나올듯
이제와 아무리 안전한 차 만든다 해도 외제차외의 기술력에 지고 특허 침해라 배끼지도 못하고 ...
전세계 스마트폰 시장 보면 자동차도 상위에 랭크 되지 않으면 문 닫아야 할꺼고 그중 현대가 있지 않나싶네요 너무 늦었구요
옛날 울산노조원이 한말이 생각나네요 회사가 망할때 망하더라도 그때까지 악착같이
빼먹어야 한다고 했던...그래서 사측도 더이상 국내 공장 안짓는거 같음
저는 현재 수입차 타고 있음.
용도에 맞게 탈수 있는 선택의 폭이 좁고 귀찮을 뿐임.
그 선택의 폭이 [협력업체 가족?들뿐임.] 이란 말은 굉장히 편협한 사고의 증명!
국민보다 기업을 중시하는 정책
중소기업보다 대기업을 중시하는 정책
다수의 평균적인 사람들보다 1등만을 우대하는 정책
이런것들이 현대차같은 꼬라지를 만들었다고 봅니다.
또한 국민성도 이와 무관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늦었다고할때가 빠르다고지금이라도 정신차려도되는데 흐음
그냥 비교불가!!
비슷한 기종으로 타봤을때 절대 현귀아 안타지...
뭐 현귀아는 쓸데없는 기능이나 편의사향 겁나많다고 하지만,그게 중요한거아니거든!!!
국산차 타던 사람들도 나이적든 많든 520, a6, e클이상급으로 많이 가는걸 봐서
수입차 a/s 품질 문제만 어느정도 해결되면 현기의 위기는 맞는듯..
아직은 a/s로 그나마 현기가 살아남고 있는거 아닌가 싶네요
즉 수입차 수리도 기술력이 부족한 서비스센터가 태반이라는거...
망하면 안된다고 뭘 하든 다 봐줘야한단 겁니까? 망하고 말고는 기업이 뭘 어떻게 하느냐에 달린 것이에요.
일어나지도 않은 일을 가정해서 그걸 근거로 뭔가 주장하는 건 논리에 어긋나는 것이죠. 지금까지 각종 혜택 줘가며 온실서 키워주고 훌륭한 인재 공급해주고. 그 회사들은 혼자 잘난 게 아니라 우리국민이 키운 회사예요.
그래도 대놓고 일본제품 사는건 자랑은 아닌듯..
현대 협력이랑 하청이랑 울산공장이랑 현대 계열사 예로는 건설 증권 백화점이런거 줄줄히 도산나면 실업자가 대략 최소천만명이생길꺼임그러면 인플레이션이발동되면서 우리나라 경기는 엄청 어려워질꺼임 우리나라 탑2 기업이니깐
미리 금을 사놓던가 어느정도의 돈을가지고 있어야함 아님 외국으로 튀던지
그래서 나는 수입차 틸꺼임
소비자는 굳이 비싼돈주고 호구짓을 할필요가없음 자기네들이 알아서 정신차려야지
정신못차리면 우리나라가 뭐 쫌 휘청거릴꺼임
연구소 임원급이 노조위원장 눈치를 보아야하는게 정상적인 회사냐?
몇년동안 오르지않는 수입차 - 그동안 존나게 비싸게 받아먹었다는거죠ㅋㅋㅋ
매장방문시 현대차 구경꾼왓는가... 대충대충 설명.. 벰베 렉서스 인피니티 직원 친절함
결국 4~5천만원대 차량 (아슬란 제네 320d 300h q50) 비교시승해보고 엔트리 수입차 결정...
앞으로 현대차 아웃...구매리스트에 완전삭제 ..
뭐가 이제는 현기차가 제대로 만들고있다고 근데 안믿어준다고?
개 돌 았나 ?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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