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고는 성능,품질이 예전보다 많이 향상되었지만 수입차에비해 아직 좀 떨어지고 뭐니뭐니 해도 반외제,반국산엔진인 파워텍엔진이 경쟁차인 대우 커민스 보다 신뢰가 떨어지는거는 사실이다. 솔직히 너무 비싸다 어쩔수 없이 a/s 문제 때문에 구입하는 사람이 많타 그리고 영업망 대기업 우산등등.. 제발좀 가격좀 내렸으면 좋겠다.
왜 국산 트렉터 보다 수입산 트렉터가 많은지 아직은 모르 시나 본데여..
간단한 예 물받이 않을 보시면 수입산들은 홈이 파져 있는 반면에 국산은 민짜에여..
이말은 후방 및 옆차에 빗물이 물받이에 튕겨 받으로 나가는 것을 최소로 하기 위해서 홈을 낸 것임니다...수입차들은 아주 사소한 것 까지 신경을 쓰는데 국산은 비가 오면 빗물에 의해 후방이 잘 만 보이고 좌측 미러에 물까지 튀겨 있음니다...
국산 다 좋지요 써비스 뭐 다 좋은데 아직은 국산의 화물 차로는 아니라고 부족 하다고 봄니다...
트라고는 성능,품질이 예전보다 많이 향상되었지만 수입차에비해 아직 좀 떨어지고 뭐니뭐니 해도 반외제,반국산엔진인 파워텍엔진이 경쟁차인 대우 커민스 보다 신뢰가 떨어지는거는 사실이다. 솔직히 너무 비싸다 어쩔수 없이 a/s 문제 때문에 구입하는 사람이 많타 그리고 영업망 대기업 우산등등.. 제발좀 가격좀 내렸으면 좋겠다.
다르고 연비또한 기타 다른 수입차들 따라가질 못합니다 승차감 실내공간 어느하나 장점 없다고생각됨.
침대칸이 좁고 다른건 비슷합니다. 카다로그 한장주고 열쇠고리 하나안주고 영 ...
글구 뒷침대칸 부분도.. 현대차랑 비교할께 못돼는데...
간단한 예 물받이 않을 보시면 수입산들은 홈이 파져 있는 반면에 국산은 민짜에여..
이말은 후방 및 옆차에 빗물이 물받이에 튕겨 받으로 나가는 것을 최소로 하기 위해서 홈을 낸 것임니다...수입차들은 아주 사소한 것 까지 신경을 쓰는데 국산은 비가 오면 빗물에 의해 후방이 잘 만 보이고 좌측 미러에 물까지 튀겨 있음니다...
국산 다 좋지요 써비스 뭐 다 좋은데 아직은 국산의 화물 차로는 아니라고 부족 하다고 봄니다...
다르고 연비또한 기타 다른 수입차들 따라가질 못합니다 승차감 실내공간 어느하나 장점 없다고생각됨.
이것역시 승용차의 거품처럼 은근슬쩍 고가격책정해서 팔아대는 차!!
현대의 상술이란...
모르는분들은 말을 마세요..
저 가격이면 벤츠기본사양 사고남습니다.
엔진내구성 40만키로면 공장들어가서 보링해야하는차인데...
20만키로 엔진밋션보증해준다죠?
현대는 딱!40만키로입니다...
다른 수입메이커들 엔진내구성 한번보세요
가장 기본이 100만이구 관리잘한 차들은 거의 200만에 육박할정도로 내구성 좋습니다.
괜히 수입차가 아니지요..
트라고는 절~대 비추입니다.
난 신형 트라고 나왔다 해서 탑이 어찌 변했나 했더니 이건뭐~ 아직도 97년도식의(미츠비시탑)
을 아직도 쓰고있으니...
트라고 가격은 절대 1억을 넘어서도 안돼고 그 가격에 팔릴만한 차가 아닙니다...
그리고, 타타대우의 노브스차량도 마찬가지구요...
전, 운전으로 먹구사는직업이구 우연찬게 수입차및 국산차를 운전하게되서
각각의 장단점을 잘알기에 이렇게 적는것입니다...
절대~
트라고, 노브스(지금까지는 신형나와봐서 가격봐서 그때다시 결정해도...) 아직 갈길이 멀구
가격대비 좋은차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