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회사에서 25톤카고를 구입하려하는데 고민이 되네요
회원분들 고견을 부탁합니다
차량가격은 둘다 네고한금액으로 대우가 1000 만원이상 저렴하네요
엔진성능과 연비, 승차감, 내구성과 a/s 등등 고수님들의 분석 부탁합니다
더운날씨 휴가 잘 다녀오시고 건강하세요
안녕하세요
저희회사에서 25톤카고를 구입하려하는데 고민이 되네요
회원분들 고견을 부탁합니다
차량가격은 둘다 네고한금액으로 대우가 1000 만원이상 저렴하네요
엔진성능과 연비, 승차감, 내구성과 a/s 등등 고수님들의 분석 부탁합니다
더운날씨 휴가 잘 다녀오시고 건강하세요
대우차가 승차감은 헐씬 좋지 않나요...
25톤은 틀린가요...
11톤은 비교도 안될만큼 대우차가 승차감이 월등한데요...
그래서 만약에 차하부문제시 부품조달에 시간이조금걸립니다 그리고 미션인경우 현대나 대우나 똑같은 zf미션입니다 스틱같은경우 현대는 싸대기 즉 옆으로 밀어서 하이 로우를변경하는 시스탬에서 구형이라고할수있는 유압식 스위치버젼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이미션에 장점은 변속시점 그리고 변속충격 변속시간이 좋다는 장점이있습니다 하지만 대우는 지금도 옆으로밀치는 방식에 zf미션이며 케이블방식이아닌 레바와 미션을 한번에 연결하는 다이렉트 방식이라 변속충격이 심하고 변속타이밍이 잘안맞는경우가있습니다 ......
그리고 현대는 오토미션같은경우에는 zf사에서 직수입해서 장착하지만 대우는 한국토미라는 회사를 거쳐 수입장착함으로서 문제가발생시 현대보다 서비스가 확실이늦고 한다리건너 장착된미션이라 서로 책임을회피하고 서비스가 엉망인경우가있습니다.......
현대는 요번에 새로 적용된 트라고탑이라 탑과 앞축1축이 앞으로 더나와있어서 승차감 축분배가 더좋아졌습니다 그리고 460마력이라는 엔진 그리고 옜파워택엔진에 내구성문제를 수입부품을 장착함으로서 예전 엔진과 차원이 다른 성능과 내구성을 발위합니다 하지만 대우 커민스엔진은 태생이 미국엔진이라 힘쓰는것은 최고입니다 하지만 유로4 유로5 엔진 배기가스규제로 엔진마력을 높였으나 미국엔진 DDC 커민스엔진이 유로3까지는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엔진에 나마가스 분출량은 최고였슬겁니다 하기만 베기가스규제로 나마가스를 엔진인터쿨러를통해 터보로 제연소를 시키는과정에서 엔진오일이 떡이되는현상으로 서비스를 받는차량이많았습니다 하지만 메이커에서는 어쩔수없다고 말만하고 그래서 일부 운전자분들은 불법인줄알지만 나마가스를 바같으로 빼는 개조를하신분들도많습니다..... 예전에 슈퍼트럭 차세대트럭과는 차원이다르게 현대트럭이 발전을 많이했더군요 대우는 10년넘게 차세대 탑을 우려먹고있는건만해도 그렇쵸 저도 대우울트라 커민스415 몰다가 하두 열받아서 스카니아로 바꾼지 1년이넘어가네요 제차는 트랙터입니다.....
큰 대형차일수록 관리문제가 큰데요..이번기회에 영업용차량을 차주직타로 연결해 보심이 어떠하실런지..지입운수회사 거러지가튼 양아치들은 생각치 마시구요.차주와 잘 논의 하시고 회사측에서도 나름 계산해서 타당성을 따져서 우리 일이 없어 놀고 있는 영업용차량들 ..살펴주시길 바랍니다.
제는 대우차량을 3대운행했던 경력과 현대 차량을 4대 운행을 해봣씁니다.
파워택 460힘은 좋을지 모르나 as문턱 달아야하고요..
3년 지나면 닷지 보링 6개월 완보링 2년입니다..
대우 커민스는 미국에서도 인정을 받았다고 들었습니다.
430은 연비도 좋타고 들었고여.. 승차감은 화물차 해본 사람이라면 다똑같은 대답일겁니다.
대우차량이 최고라고 할겁니다...
고로 대우 커민스 430을 적극 추천합니다. 420모델은 절대 사지마세요.. 돈애기를 하시면 영업사원들이 추천을 합니다. 할부를 조금 더내세요.. 그가치 충분히 빠집니다.
좋은 일 가득하시고 돈 만이 버세요.. 안전운전 하시고요...
한3년 타면 녹이 쓸겁니다..전선 금방 딱딱하게 굳어요...참고로 여긴 강릉이라 눈도많이 오고 항상 산악를 하기 때문에 령이란 령은 다~~넘고다닙니다..겨울철 염화칼슘 갔다 부어요...나중에 아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