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교통(현 남성교통) 36번(개편후 4423번이였다가 현재 462번으로 운행중)
한서교통 68번
한남운수 좌석 51번
풍양운수 85-1번(현 5524번)
중부운수 212번(현 640번)
제일여객 154번(7801호는 현재 동성교통에서 운행중)
영동교통 137-1번
세풍운수 121번(현 6513번)
서울버스 87번(개편후 3420번이였다가 몇일전 3011,3422번이 이 노선을 분할운행)
상마운수 102번(부도후 영인운수로 인수후 105번으로 번호변경)
개편후 가양동-영등포구간은 영인운수 6630번이,나머지 영등포-봉천동구간은 풍양운후 5612번이 운행
보성운수 120번(현 5618번)
보성운수 119번(현 5615번)
범진여객 89-1번
동해운수 147번
2001년경 홍은동으로 단축,개편후 7730번으로 변경과 동시에 보광교통으로 넘어감.
이후 구기동으로 연장.한때는 AB노선으로 분리.2008년 6월경 노선분리
은평차고지-홍은동구간은 7730번,화전-6호선 수색역(현 디지털미디어시티역)구간은 7731번으로 분리운행.
동양교통(현 대진여객)1번
개편후 정릉-창신동구간은 1014번이 운행,미아리고개-방배동구간은 아진교통 142번이 운행.
출처:MBC뉴스데스크 20년
회사가 맞군요^^
하지만 풍양운수 매우 어이없는 회사 입니다.
풍양운수 회사가 오래가는 이유가 있어요 ㅡㅡ 이회사는 절대적으로 조금이나마 적자
보는 건 싫어하는 회사임이 틀림 없습니다. 경영을 잘 하는 것인지
버스를 기다리면 ㅡㅡ; 빨리와야 15분~17분 이렇고 보통 20분 기다려야 버스가 도착
합니다. 버스가 몇 대 없으니까 그런 것 같고요
버스가 멀리가는 노선도 아닌데 직행버스처럼 멀리가는 버스라면 이해를 해요 허나
그저 관악구에서 불과 한바퀴 약:1시간30분정도 돌면 도착하는 중앙대학교 앞 ㅡㅡ;
버스는 겨우 ...몇 대 없는지 20분마다 탈 수 있고
한남운수!!! 한남운수는 돈이 많은 회사? 이야~ 옛날에는 아시아AM이 멋진좌석버스를
운행을 했었군요
매우 좋네요 10점 쾅!
아` 맞다.
한남운수나 풍양운수 둘 다 똑같은 회사 입니다. 둘 다 거의 관악구쪽부터 돌고요
노선이 그렇습니다.
한남운수도 버스가 저질같이 몇 대 안 풀어요 한남운수도 15~20분 기다려야 버스가 옵니
다. 저질 같아요
저때는 안보이네요~~(아님 통합출범??)
지금 서울 및 수도권 시내 노선들 중에서 경기,대원여객 들이 많이 보이던데~
시외,고속버스들은 절반이 이상이 경기,대원인것 같드만~~
1년전 부턴가 제가 살고 있는 부산에서도 경기,대원을 볼수있네요~~
물론 노선은 하나지만~
저는 갠적으로 KD에 관심이 많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