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ch2709 11.07.23 11:30 답글 신고
    저상은 오토매틱임........그리고 CNG임........같은 차종도 디젤보단 CNG가 2천만원 이상 비쌈
  • 레벨 하사 1 CLAZZI 11.07.23 13:21 답글 신고
    뭐 변속기나 엔진도 그렇다지만 결정적으로 샤시가 관건아닐까요? 유니버스는 전형적인 프레임바디에 앞부분은 모노코크타입으로 제작되지만 저상버스는 프레임바디가 아니고 풀모노코크타입으로 만들어질테니 비쌀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 레벨 중사 2 산본구주공 11.07.23 14:43 답글 신고
    제생각임..
    ZF 오토
    차고조절 에어써쓰
    후문 체어 리프트
  • 레벨 대장 ch2709 11.07.23 16:50 답글 신고
    그리고 저상은 닐링시스템 포함
  • 레벨 소장 시민의발 11.07.23 22:45 답글 신고
    딱! 봐도 비싸보이자나요 ㅋ
  • 레벨 중장 센텀시티주민 11.07.24 16:15 답글 신고
    이런..답답한 양반을 봤나 초저상 같은 경우는 우선 일반 차량보다 제작비용이 더 많이 들어갑니다 그리고 각종 부품 배치도 일반과 달리 복잡하고요 그외 독일산 자동 변속기,닐링시스템,전면통유리(교체 비용만 100만원 안팎) 현다이는 100% 가스만 출고 되지만 대우는 디젤 저상(BS110CN,BC211M)도 판매중..
  • 레벨 소위 2 반달레이실밥 11.07.25 14:46 답글 신고
    유니버스도 오토 옵션있구요 노블이면 전면통유리에 닐링도 옵션끼워도 저상이 훨 비싸죠 원래 CNG 가 비싸나봐요 오토옵션이 천이백 얼마고... 그래요 그리고 통유리 교환비용 300 만원대입니다
  • 레벨 중장 Chevy 11.07.24 22:20 답글 신고
    독일제 ZF 자동변속기 무조건 기본사양

    후륜은 모르겠는데, 전륜이 디스크 브레이크,

    저상버스용 전륜,후륜 차축 서스펜션, 에어서스펜션,
  • 레벨 대령 3 푸른물새 11.07.24 23:27 답글 신고
    오호.. 와전 전문가 분들이시네요 ;; ㄷㄷ
  • 레벨 중사 2 산본구주공 11.07.25 10:05 답글 신고
    추가로 전,후 디스크타입임
    차는 통유리 아님
    가 편평비가 낮음
  • 레벨 중령 2 콘쵸코 11.07.25 13:14 답글 신고
    잘봤어여
  • 레벨 중장 블트 11.07.27 05:00 답글 신고
    ^^
  • 레벨 원사 3 바로사채! 11.07.27 09:36 답글 신고
    좋은자료 잘 봤습니다~~~
  • 레벨 대장 포카리거든요 11.07.29 21:42 답글 신고
    잘봤어요
  • 레벨 대장 boyscout 11.08.02 02:46 답글 신고
    잘 보구 갑니다 ^^ㅋ
  • 레벨 병장 매직레인져 11.08.02 09:58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