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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가 줄긴해도 2단 출발하면 한참 반클러치 밟아야 되잖아요
이게 누적되면 클러치 교환시기를 앞당기죠
공차에 평지 2단출발.
언덕길 1단
1단 기어가 좋은점은 딱한번 경험해봤네요
빙판인 꼬부랑 내리막길에서 1단 넣고 브레이크 안밟고 악셀 안밟고 걍 내려가니 한 10키로 정도 속도로 천천히 잘내려가더군요 ㅋㅋㅋㅋ
근데 1단부터 3단까지 기어비가 참 개떡같긴 해요...
이마이티 마지막 엔진이요.
2단으로 스타트 하면 힘 더럽게 없어서 현대에 문의했더니
f엔진은 1단스타트로 설계되었다고..
이젠 삼발이가 앗세이라서.. 100만원 선정도 한다고 해서
2년가까이 1단 스타트 하고 있는데..
참 뭣같습니다.. 게다가 냉간시에는 1단기어가 잘빠지지도 않아요.. 2단 변속할때 2단도 잘 안들어가고..
하다보면 노하우가 생기는데.. 이젠 뭐 그럭저럭 잘 넣고 다닙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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