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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사 2 조토바이 17.03.16 23:26 답글 신고
    카운티는 2단출발이 낫던데요. 1/2가 기어비 차이가 거의 없어요
  • 레벨 중위 3 분노의K3 17.03.16 23:28 답글 신고
    마이티랑 카운티 기어비가 다른가요오오?
  • 레벨 일병 차량의발 17.03.16 23:47 답글 신고
    저는 2단으로만 출발하는데... 고바위에서 멈추지만 않으면요....
  • 레벨 대위 1 MTFlavor 17.03.17 00:03 답글 신고
    이마이티 언덕에서는 무조건 1단출발 하는데
    속도가 줄긴해도 2단 출발하면 한참 반클러치 밟아야 되잖아요
    이게 누적되면 클러치 교환시기를 앞당기죠
  • 레벨 중위 3 분노의K3 17.03.17 00:03 답글 신고
    제가 가는코스가 1단출발하면 2단 넣을시점에 정지상태가 되어버리는그런 언덕입니다ㅜ
  • 레벨 대위 1 당직사관이전파한다 17.03.17 00:38 답글 신고
    군용 2.5 마이티몰때 엄청난 고바위아닌 이상 무조건 2단출발했네요. 거진2년동앗 멀쩡했던거 같네요.
  • 레벨 병장 뭐이런걸물어 17.03.17 01:52 답글 신고
    공차에 언덕 출발시, 짐실었을때 1단 출발.
    공차에 평지 2단출발.
  • 레벨 대령 3 NIGAGARAHaWaiii 17.03.17 02:49 답글 신고
    직분사는 무조건1단출발 하셔야...부란자는 2단
  • 레벨 하사 1 김포부평의발 17.03.17 12:24 답글 신고
    언덕에서 일단출발후 언덕끝날때까지 일단인가요?..
  • 레벨 상사 3 길막금지 17.03.17 15:57 답글 신고
    평지 2단 출발

    언덕길 1단

    1단 기어가 좋은점은 딱한번 경험해봤네요

    빙판인 꼬부랑 내리막길에서 1단 넣고 브레이크 안밟고 악셀 안밟고 걍 내려가니 한 10키로 정도 속도로 천천히 잘내려가더군요 ㅋㅋㅋㅋ

    근데 1단부터 3단까지 기어비가 참 개떡같긴 해요...
  • 레벨 중위 3 분노의K3 17.03.17 15:59 답글 신고
    공감 ㅜ
  • 레벨 원사 3 저말입니까 17.03.18 01:04 답글 신고
    f170 모델 타는데요.
    이마이티 마지막 엔진이요.
    2단으로 스타트 하면 힘 더럽게 없어서 현대에 문의했더니
    f엔진은 1단스타트로 설계되었다고..
    이젠 삼발이가 앗세이라서.. 100만원 선정도 한다고 해서
    2년가까이 1단 스타트 하고 있는데..
    참 뭣같습니다.. 게다가 냉간시에는 1단기어가 잘빠지지도 않아요.. 2단 변속할때 2단도 잘 안들어가고..
    하다보면 노하우가 생기는데.. 이젠 뭐 그럭저럭 잘 넣고 다닙니다 --..
  • 레벨 중위 3 분노의K3 17.03.18 01:07 답글 신고
    F170모델만 앗세인가요? ㅎㄷㄷ 가격엄청나네요
  • 레벨 상병 천천히달릴까 17.03.18 19:39 답글 신고
    전 5톤하고 3.5마이티 기사로타고있는데 어떤차든 무조건 1단출발합니다 저는 1단 출발이 편하고 2단출발은 이상하게 이질감이 있더라고요 특히 마이티는 윗분 말씀대로 반클러치 오래쓰니까 기분이 묘하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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