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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2 콘테이너의발 17.04.16 22:27 답글 신고
    저도 이제 5개월차 되는 초보 트레일러

    기사입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이전 닉네임 탱크로리의발

    로서 25톤 경력이 있었지요 저같은 경우는

    물론 인맥으로 작년 면허 따자마자 BCT로

    추레라 입문했습니다 차량도 막 출고한

    만560...근대 오히려 저는 대형차 경력이

    있다는 자만심에 추레라를 우숩게생각했지요

    역시나 난관에 부딪히고 말았죠...후진...

    하....나름 25톤 운전경력이 있는대

    라고 생각한 제가 하.....후진에서 멘붕이

    오더라구요....조수석 꺽기할때는 시야가

    아무것도 안보여서 이건모 도무지 후진할

    엄두가 안나더라구요...여차저차해서 지금은

    콘테이너로 업종변경했지만 아직도 후진시

    긴장됩니다 더욱이 조수석 꺽기나 차량많은

    도크 집어놓을때....일반카고차량과 너무나

    방식이 다르기에 카고시 껌같은 후진이

    추레라는 왜케 어렵던지 나중에는 겁도

    나더라구요....저는 연수없이 혼자 했어요

    독학으로...물어물어가면서 유튜브 겁나보고

    자팁을 드리자면 우선 이전에 대형차 모셨다

    라고 하면 다지우십시요 추레라는 완전히

    다릅니다....

    1.회전시 뒤테라 4축이 다 빠져나갈때 까지

    빽미러를 끝까지 주시 하세요.

    2.회전시 무조건 크게 일반화물차보다

    회전반경을 더크게 도십시요.

    3.후진시 핸들은 가고자하는 방향반대입니다

    4.후진시 핸들을 꺽을시 푸는시점을 직접

    본인이 깨닭아야합니다 이건 백번말해도

    직접감을 잡지 않으면 모릅니다.

    5.조수석 꺽기시 수시로 조수석으로가서

    뒤편을 확인하세요

    후방확인이 안됩니다 후방카메라 소용

    없습니다...

    6.추레라는 회전시 뒷꼬리로 다른차나

    사물을 일반화물처럼 때리는 일은없습니다

    단..옆부분으로 밀어버립니다 항시

    빽미러주시하세요...

    위부분보다 더많겠지만 우선 이부분만이라도

    습득하신다면 큰도움 되실겁니다

    저역시 한때는 너무 두려워서 포기하려고도

    했지만 잘참고 버텼네요 아무쪼록 힘내시길
    답글 1
  • 레벨 원사 2 콘테이너의발 17.04.16 22:27 답글 신고
    저도 이제 5개월차 되는 초보 트레일러

    기사입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이전 닉네임 탱크로리의발

    로서 25톤 경력이 있었지요 저같은 경우는

    물론 인맥으로 작년 면허 따자마자 BCT로

    추레라 입문했습니다 차량도 막 출고한

    만560...근대 오히려 저는 대형차 경력이

    있다는 자만심에 추레라를 우숩게생각했지요

    역시나 난관에 부딪히고 말았죠...후진...

    하....나름 25톤 운전경력이 있는대

    라고 생각한 제가 하.....후진에서 멘붕이

    오더라구요....조수석 꺽기할때는 시야가

    아무것도 안보여서 이건모 도무지 후진할

    엄두가 안나더라구요...여차저차해서 지금은

    콘테이너로 업종변경했지만 아직도 후진시

    긴장됩니다 더욱이 조수석 꺽기나 차량많은

    도크 집어놓을때....일반카고차량과 너무나

    방식이 다르기에 카고시 껌같은 후진이

    추레라는 왜케 어렵던지 나중에는 겁도

    나더라구요....저는 연수없이 혼자 했어요

    독학으로...물어물어가면서 유튜브 겁나보고

    자팁을 드리자면 우선 이전에 대형차 모셨다

    라고 하면 다지우십시요 추레라는 완전히

    다릅니다....

    1.회전시 뒤테라 4축이 다 빠져나갈때 까지

    빽미러를 끝까지 주시 하세요.

    2.회전시 무조건 크게 일반화물차보다

    회전반경을 더크게 도십시요.

    3.후진시 핸들은 가고자하는 방향반대입니다

    4.후진시 핸들을 꺽을시 푸는시점을 직접

    본인이 깨닭아야합니다 이건 백번말해도

    직접감을 잡지 않으면 모릅니다.

    5.조수석 꺽기시 수시로 조수석으로가서

    뒤편을 확인하세요

    후방확인이 안됩니다 후방카메라 소용

    없습니다...

    6.추레라는 회전시 뒷꼬리로 다른차나

    사물을 일반화물처럼 때리는 일은없습니다

    단..옆부분으로 밀어버립니다 항시

    빽미러주시하세요...

    위부분보다 더많겠지만 우선 이부분만이라도

    습득하신다면 큰도움 되실겁니다

    저역시 한때는 너무 두려워서 포기하려고도

    했지만 잘참고 버텼네요 아무쪼록 힘내시길
  • 레벨 일병 보배다야 17.04.17 16:26 답글 신고
    시간내셔서 이렇게 답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이 읽고 참고 하겠습니다!
  • 레벨 이등병 존디기6930 17.04.17 06:15 답글 신고
    전 현업종에종사하지는 않지만
    뭐든지 직접해봐야 된다고 생각하네요
    처음엔 어렵겠지요 첨부터 운전잘하는 사람이있겠습니까 화팅하세요
  • 레벨 일병 보배다야 17.04.17 16:26 답글 신고
    넵 감사합니다
  • 레벨 중사 2 약액의발 17.04.17 20:50 답글 신고
    아니다 싶으면 무조건 확인하세요!
    사고는 되돌릴수 없습니다.
    특히 조수석쪽은 사이드잡고 조수대로 넘어가서 직접 눈으로 보세요 그거 창피한거 아닙니다. 차라리 그게 창피해 보여도 남는거에요 그래도 안보이면 내려서 보세요
    꼭 눈으로 확인하고 밀으세요
    추레라는 허리 잘못 꺽이면 애먹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거!

    서두르지 마세요!

    후자할때 허리한번 더 잡는다고 머라할사람 아무도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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