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사장님의 특징이 차고에 장비 오면 무조건 올도색...
아니 50톤급이면 말을 안하지만 기본 80톤인데
올도색을 무조건으로 하라고 하고 클리어까지 올리라고 하면
얼마나 빡센지 아시는건가...
현장 나가면 바로 지저분해져서 오는데 뭐 이리 공들이시는건지...
처러리 장비 청소 잘 하게 기사분들을 좀 갈구시던가...
장비 기사들은 운전석도 청소 안하면서 타는 기사가 70%
그래도 도색은 잘 되었으니 봐준다 ㅎㅎ
p.s 항타기 리더,백스테이,탑시브까지 칠하는건 비밀...
기초 공사할때 지반 약한곳에 박죠
도색은 거의 매번 합니다
우리도 오거용 크레인용 차량 과 그외 차량도 보유하거 있으니깐요
우리 회사 자체 장비예요
파일 공사하는 기초건설업체중
몇 없는 자체 정비를 하고 있죠
정비팀 오거팀 용접팀 다 있고
장비도 운용하고 있어서 1달까지는 아니고 길면 1주일
짧으면 2일만에 나가기도 합니다
저 큰걸...
나중엔 귀찮아서 대충 까고 두껍게 도색해버리죠 ㅎㅎ
CIP 하던때가 격 낳네요.
신촌현대영플라자, 마포래미안푸르지오 가 저의 작품 이죠. ㅋㅋ
전 정비팀이라 박을 일이 없지만
박을수 있게 최상의 장비로 세팅해주죠
이장비 한달일해주고오면 얼마벌어오는기계인가요??
m당 단가를 얼마에 하냐에 따라서 달라지고
장비도 다르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