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추레라 개별넘버가 6200~6300하고 법인 100/60 이 3000 정도한다고 하는데요.
제가 검색해보니
법인은 한달에 회사 지입료 20~25만원 주고 나중에 차 바꿀때 조금 골치아픈게 단점이고
개별은 자기맘대로 차 바꿀수 있고 지입료 없는게 장점이고 단점은 비싸다...
이정도로 이해를 했는데 개별넘버는 이외에 또 다른 장점이 있는건가요?
넘버값 오르는 시세차익은 손해도 있으니까 장점은 아닌거같구요.
다들 할 수 있으면 개별로 뽑으라고 하는데 법인대비 지입료 아끼는거랑 차바꿀때 머리아픈게 없다는거 빼고
개별넘버의 장점이 또 뭐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무리 괜찮은 법인이어도 지금 3천주고 남바달았는데 100%보장해준다해도 나중 어떻게될지 모르는거니까요
그리고 지입료도 무시할수 없구요
실제로 법인남바 회사가 부도난적도 많이보고 하다못해 양도양수 남바도 맡겨놓고 일하는데 법인대표가 맘먹고 사기칠라고 회사 대놓고 넘겨서 양도양수 날려먹은것도 봤네요 여유되시고 일받아먹는 사무실에서 상관없다하면 무조건 개별이 최곱니다
뽀대 작살나쥬~~~^^ 오돈축차가 왜 그렇게 많아 졌겠어요? 개별화물 4.5돈까지 붙이려니까 더 큰차 못 사고 그냥 축차로 사는 요인도 클겁니다.
본인도 그렇고 제주위에도 개별화물 중대형으로 통합되면 바로 증톤 할 사람 많을 겁니다.
그만큼 개별화물남바 포기하기 어렵죠.
오로지 내 남바고 누구도 간섭 못하고 완전히 독립된 개인사업체가 되는거니까요.
그리고 돈 없으니 임대남바 빌려쓰지
돈 있으면 다 개별 살려하죠^^
지입 남바는 월세사는거임 임대
이걸 사고파는게 잘못된겁니다.
몇만원짜리 물건을 사도 세금계산서를 주고 받는데
몇천만원, 몇억이 왔다리 갔다리해도 세금계산서 없이
거래된다는게 정상적인 거래가 아니라는걸 입증하는셈입니다.
츄레라넘버값이 일년전만 하더라도 법인넘버는 1000여만원 이었는데
언급하신대로 요즘은 천정부지입니다.
보험가입도 어렵고 보험료도 만만치않아
비용측면이라면 개별은 비추입니다.
골이 높기만 하겠습니까?
과거에도 넘버값이 많이 오르면 넘버를 풀어 가격을 낮추는 예가 몇번 있었으니
아주 급한 사안이아니라면 기다려보는것도 방법일것입니다.
무엇보다 이런 폐단이 없으려면 화물차도 중기처럼 차주실명제를 시행하면
이러한 폐단도 줄어드리라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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