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픽업트럭장수 RV모터스 입니다.
오늘은 쉐보레 콜로라도 소개 입니다.
국내에 현재 수입되고 있는 모델은 오프로드 전용 고급형 4륜 모델인 콜로라도 Z71 미드나이트 에디션이 있고요.
이제 곧 수입이 시작될 모델로 타코마 TRD PRO와 포드 F150 랩터에 버금가는 서스펜션 성능을 갖춘 ZR2 가 있습니다.
요 두 모델을 한번 소개하려고 합니다.
쉐보레 콜로라도 Z71 미드나이트 에디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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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콜로라도는 미국 미드사이즈 픽업트럭 시장에서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며 도요타 타코마에 이어 판매량 2위를 기록하고 있는 모델로 침체기에 빠진 쉐보레 픽업트럭 디비전의 한줄기 빛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ㅎ
Z71 미드나이트 에디션은 일반 콜로라도에 오프로드 성능을 특화시킨 최고급형 모델이고요.
험지 언덕을 내려올 때 미끄러짐을 방지해주는 힐 디센트 컨트롤과 오프로드 전용 트윈튜브 서스펜션이 기본적용구요.
17인치 전용 블랙 휠과 굿이어 랭글러 듀라텍 AT 타이어가 적용됩니다.
차량 외관과 내장이 모두 블랙컬러로 꾸며지고 적재함 보호를 위한 스프레이 인 베드라이너가 기본적용 됩니다.
쉐보레 임팔라 3.6과 같은 엔진이 들어갑니다.
엄청 조용하고 부드러워요.
요차는 맛보기고요.
진짜는 미드사이즈 오프로드 성능 끝판왕 자리를 도요타 TRD PRO로 부터 빼앗아버린
쉐보레 콜로라도 ZR2 입니다.
쉐보레 콜로라도 ZR2는 9가지 주행모드의 오토트랙시스템과 풀사이즈 픽업트럭 오프로드 성능 최강자인 포드 F150 랩터에 버금가는 초고성능 멀티매틱 DSSV 다이내믹 서스펜션 스풀 밸브 댐퍼 시스템을 적용한 모델입니다.
DSSV는 정밀한 감쇄력을 제공하고 강력한 복원력을 갖춘 댐핑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험로 주행시에도 운전자가 자세를 잃지 않도록 충격은 최소화 했다고 하고요.
쉐보레가 자랑하는 DSSV 서스펜션은 F1 레드불 경주차와 포드 GT, 벤츠 AMG GT 등 첨단 경주용 자동차와 슈퍼카에 적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DSSV 서스펜션이 적용되는 콜로라도 ZR2는 포드 랩터의 험로 고속주파 성능과 도요타 타코마의 락 크라울링 성능을 모두 갖춘 최고의 오프로드 픽업트럭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쉐보레 콜로라도 ZR2는 Z71 미드나이트 에디션과 동일한 308마력 3.6 V6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를 적용하고 있고, 복합연비는 7.65km/l 입니다.
크기 때문에 랩터 구입을 망설이는 분들은 눈독들일 만 하지요.
그래도 랩터처럼 어마무시한 외관은 아닙니다.
험지 진입각을 자유롭게 하기위해 앞바퀴쪽은 범퍼와 휀더를 거의 다 날려버렸고요.
몇군데 실내/외 부분에 ZR2 전용으로 액센트를 주었습니다.
멋집니다.
수입픽업트럭 구입시에는 꼭 공부 많이 하시고 현명한 소비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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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는 미국 생산 차량만 수입을 하고 있습니다.
미국 생산 - 미국 선적 통관된 차량만 한미FTA 협정에 따라 국내에서 완벽하게 법의 보호를 받거든요.
벤츠도 미국 생산이면 가능합니다.
저희가 주력하는 차종은 픽업트럭 - 풀사이즈 SUV - 아메리칸 머슬카고요.
그외의 차종은 일단 의뢰를 해주시면 미국 가격 오픈해드리고 국내 인증여부에 따라 수입을 진행합니다.
하지만 둘이 컨셉이나 크기나 다양한 부분의 차이가 있기에... 상당히 힘들지요
아마 보신것이 스키드플레이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밑에 플라스틱 쉴드 립이 보였다면 ZR2가 아니고 Z71일 가능성이 높습니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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