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화물맨 가입해서 콜 올라오는 것들 좀 둘러봤어요.
5톤축차는 오전에 단거리 두탕정도 하고 위로든 아래로든 장거리 하면 60~70은 맞추겠더라구요.
25톤은 장거리 편도가 40~45만원 정도던데 오전에 하나잡고 올라가서 오후에 하나잡고 내려오는게 가능할까요?
하루 편도 한탕이면 축차보다 매출이 못할거같은데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화물맨 가입해서 콜 올라오는 것들 좀 둘러봤어요.
5톤축차는 오전에 단거리 두탕정도 하고 위로든 아래로든 장거리 하면 60~70은 맞추겠더라구요.
25톤은 장거리 편도가 40~45만원 정도던데 오전에 하나잡고 올라가서 오후에 하나잡고 내려오는게 가능할까요?
하루 편도 한탕이면 축차보다 매출이 못할거같은데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집에 들어갈 수는 있지만 집에 가는 시간에 잠을 자야 가능합니다
중거리라면 노련한 분들도 힘들기에 전날 상차 짐을 하차후 근처 당착은 포기합니다
짐이 있는지도 모르겠지만 전날 짐을 하차 후 올라 오는 짐을 하차하고 다음날 짐을 상차하는 것도 재수없으면 집에 들어가는 것도 부담스러울 정도로 늦은 시간이 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기사라 운반비는 신경쓰지 않았지만...
차주를 뒷담화 까는 분들은 간혹 있었습니다
추레라 연수때부터 집에 들어가는건 포기했어요. 미혼이라 어차피 집에 꼭 들어갈 필요는 없기도 하구요.
잠도 하루 네시간 정도만 자면 되서 차라리 차를 많이 굴려서 돈을 많이 벌수 있는게 어떤 쪽인지 알아보고 있는중입니다.
컨추레라는 내가 하고 싶어도 물동량 한계에 부곡 컨테이너 반납하는데 소요되는 시간때문에 아무리 열심히해도 한달 매출맥스가 있더군요.
얼마전까지 5톤축카고로 마음이 기울었다가 25톤 장타로 하루 2탕 하는게 5톤축으로 바삐움직이는거랑 매출이 비슷할거같아서 지금 25톤카고도 알아보고 있는 상태입니다.
식당 시작하면서 단골부터 확보못하잖아요.
멀 해도 남들보더 더 하면 남들보다 더 가져갑니다.
그리고 지금도 운전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하루에 4시간만 자면 된다고 하시는데... 장거리 카고차 하루에 4시간씩만 진짜 자면서 일하시면... 한방에 갑니다.
수면은 가장 중요한 요건중 하나니까 그렇게 너무 타이트하게 하지 마세요 처음부터
찾기힘들어여 있어도 똥단가고..
로또1등당첨님 말처럼
오늘 낼착하나실어놓고 바로출발해서 하차지가서 눈붙이고 어찌어찌해서 11시전에
당착실어야 야상하나더 실을까말까에요..
일머리만 좋으면 상하차 빠르고 좋은짐 잡을수 있음.
25톤 연비에 비해 두배 좋다.
정비시 수리비가 저령하다.
혼적만 잘차면 콜로 편도기준 25톤 보단 단가가 좋다.
현재 아무리 오다가ㅡ없다해도 그래도 맘 만 먹으면 집에갈수있다
25톤.
차가 크고 승차감이 좋아 운전하기 편하고 제 중량 싣고 다니기에 차에 무리도 덜간다.
큰차만의 자부심!
상하차시 대기가 많을수 있다. 그래서 뜻데로 하루 왕복 두탕은 힘들가능성이 크다.
오다가 5톤에 비해 거의 한정적이라 왕복시 집에 들리기가 5톤에 비해 적다.
혼적을 찰수도 있지만 그것도 한두번이지 막상 해보면 독바리만 잡게 된다. 못들어가고 상차지가 맞으면 하차기가 안맞고 시간도 오래걸리고 귀차니즘을 느낌
지극히 개인적으로 저는 돈만 놓고 본다면 축차가 낫다고 봄.
그 후 한 방에 훅 갑니다 차에서 아무리 쉬에도 집에서 잠깐 쉰거만 못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