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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2 리타더 17.06.10 16:11 답글 신고
    시끄러운차는 맞구요
    제 경험상 오르막 3단에서 아무리 고알피엠으로 쳐도 4단넣는순간 탄력죽어서 3단으로 소리지르며 올라갓엇어요ㅠ
  • 레벨 병장 이리리이 17.06.10 16:15 답글 신고
    하 저랑똑같으시네요 경사도가 40도 안되는데서 2200까지올리고 4단깟더니 갑자기 rpm이 800으로 훅 줄어버립니다
  • 레벨 원사 2 리타더 17.06.10 21:57 신고
    @이리리이 자동차전용도로 합류 오르막길같은데선 포기하고 3단 40km/h로 가게되죠ㅠㅠ
  • 레벨 상사 2 mysky647 17.06.10 16:39 답글 신고
    어휴 경사로에서 4단넣으면 차 빌빌거리더라구요 무조건 3단넣고 적당히 그린존에 넣고올라갑니다... 카운티로 5단넣은적이없네요 4단풀로넣어도 80달리니... 그 이상 밟을필요도 없고 사실 무서워요....
  • 레벨 병장 이리리이 17.06.10 17:01 답글 신고
    회사 통근이라 거의 70국도 30시내인데 시내에서 국도로 넘어가는 경사로구간에서 꼭 그러네요.. 그냥 3단 밟고 오르막 끝나면 4단 넣어야겠네요.. 국도에선 밟아야해서요 전 5단 넣고 90키로로 갑니당
  • 레벨 병장 uyusawara 17.06.10 17:45 답글 신고
    저는 카운티탈땐 힘이없어서 2500까지 땡기고 변속하고 다녔네요. 엔진이 운전석 옆에있다보니까 rpm올라갈수록 소음이 엄청 심하긴 하지만 변속후에 힘이없으면 고rpm변속밖에 방법이 없을거같아요.
  • 레벨 병장 이리리이 17.06.10 19:26 답글 신고
    그렇군요.. 악셀 이빠이땡기는수밖에 없겠습니다 이거..
  • 레벨 중사 2 드림카95 17.06.10 18:30 답글 신고
    엔진이 어떻게 되시나요?? 160하고170은 잘 나가는데 구형하고 150은 힘이 진짜 최악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힘이없어서
    rpm끝까지 다 쓰고 변속했습니다. 어짜피 승객들도 미니버스 승차감나쁘고고 소음심한거 당연하게 생각합니다.
  • 레벨 병장 이리리이 17.06.10 19:23 답글 신고
    F170입니다 올해 1월식이구요 잘나가긴합니다 평지에서 시끄러워서 말이죠...
  • 레벨 원사 2 리타더 17.06.10 21:59 신고
    @이리리이 유로6차량이시면 오르막에서 파워모드 작동하면 그나마 힘이좀나더라구요ㅎㅎ
  • 레벨 상사 2 지방자치단체의발 17.06.10 21:34 답글 신고
    평지에는 그린존에서 변속하고 언덕에선 레드존 앞까지 당겨서 합니다. 그래도 언덕 좀 있는곳은 3단 레드존 앞까지 당겨서 변속해도 4단 넣는순간 힘 쭉 떨어지고 빌빌빌거려서 그냥 3단에 적당히 그린존 맞춰가지고 천천히 올라갑니다 ㅎㅎ
  • 레벨 병장 이리리이 17.06.10 22:09 답글 신고
    그렇게해야겠네요... 카운티자체가 마이티에 껍데기만 씌워놓은거라 요게 사람이타고다녀도될지... 의문점이 드네요
  • 레벨 중사 2 조토바이 17.06.10 22:13 답글 신고
    카운티 요즘 나오는 거 브레이크 엄청 딱딱하지 않나요? 잘 듣지도 않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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