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미콘을 하는 친구의 말을 빌리자면 삼성의 경우 노후차량임에도 매매는 잘 이루어졌고 현대보다도 중고가가 약간 높다고 합니다. 하지만 경유차운행제한대상이어서 주로 운행되는 레미콘 업체에서도 기피하는 차량이라 매매가 이전보다는 쉽지 않고 중고가도 하락했다고 합니다
일부 부품의 수급은 원활하지 않아 현장에서는 개조를 하여 사용하고 있지만 부품을 구하지 못하여 운행을 못 할 정도는 아니라고 합니다
큐온의 수입이 이전 모델의 부품과 호환되는 것도 아니며 제조사나 수입사가 다르기에 이전 모델의 부품을 수입.판매할리 없어 큐온의 수입으로 망한 삼성차의 부품수급이 나아질 여지는 단호하게 없다고 봅니다
현재는 15톤이상의 차량은 거의 볼 수 없고 대부분 레미콘이나 15톤 덤프만 운행하고 있을 겁니다
망한 삼성차가 부품수급의 불리함에도 중고차 시장에서 여전히 선호도가 높았던 것은 판매 당시 엔진과 그 외의 부품이 일본산이었기에 내구성에 대한 신뢰도가 높았고 힘이 좋아 망하기 이전에 현대에서 삼성으로 넘어간 차주들이 많았으며 대부분 호평을 했었고 점유율도 상당히 높았습니다
기사들도 현대나 그 외의 차량보다는 삼성차를 선호했었습니다
저 역시 당시 삼성차를 기사로 타 보았지만 현대차와 비교한다면 디자인이나 편의장치.힘.완성도라 할까...문짝 닫히는 것부터 달라 겨울이 따뜻했습니다
친구는 연비에서는 전자식엔진보다 나쁘지만 매연규제만 아니라면 차를 바꿀 생각이 없다고 합니다
아시아는 망하기 이전에도 점유율은 낮았고 그랜토는 판매량도 저조했으며 기름값이 저렴했던 판매 당시에도 연비가 나쁘고 엔진쪽 부품이 고가라 평이 좋지 않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당시에도 희귀하다고 느낄 정도로 쉽게 볼 수 있는 차량은 아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삼성과는 비교불가입니다
일부 부품의 수급은 원활하지 않아 현장에서는 개조를 하여 사용하고 있지만 부품을 구하지 못하여 운행을 못 할 정도는 아니라고 합니다
큐온의 수입이 이전 모델의 부품과 호환되는 것도 아니며 제조사나 수입사가 다르기에 이전 모델의 부품을 수입.판매할리 없어 큐온의 수입으로 망한 삼성차의 부품수급이 나아질 여지는 단호하게 없다고 봅니다
현재는 15톤이상의 차량은 거의 볼 수 없고 대부분 레미콘이나 15톤 덤프만 운행하고 있을 겁니다
망한 삼성차가 부품수급의 불리함에도 중고차 시장에서 여전히 선호도가 높았던 것은 판매 당시 엔진과 그 외의 부품이 일본산이었기에 내구성에 대한 신뢰도가 높았고 힘이 좋아 망하기 이전에 현대에서 삼성으로 넘어간 차주들이 많았으며 대부분 호평을 했었고 점유율도 상당히 높았습니다
기사들도 현대나 그 외의 차량보다는 삼성차를 선호했었습니다
저 역시 당시 삼성차를 기사로 타 보았지만 현대차와 비교한다면 디자인이나 편의장치.힘.완성도라 할까...문짝 닫히는 것부터 달라 겨울이 따뜻했습니다
친구는 연비에서는 전자식엔진보다 나쁘지만 매연규제만 아니라면 차를 바꿀 생각이 없다고 합니다
아시아는 망하기 이전에도 점유율은 낮았고 그랜토는 판매량도 저조했으며 기름값이 저렴했던 판매 당시에도 연비가 나쁘고 엔진쪽 부품이 고가라 평이 좋지 않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당시에도 희귀하다고 느낄 정도로 쉽게 볼 수 있는 차량은 아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삼성과는 비교불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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