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1 미스테이치 17.06.19 19:00 답글 신고
    포드 레인저 이쁘네요. . .
    근데 포드는 북미에서 미드사이즈는 왜 판매하지 않는건가요???
  • 레벨 소령 2 4forty5 17.06.19 23:11 답글 신고
    레인저같은 소형 트럭은 마진이 적어서 라인업에서 빠졌습니다. 게다가 소형 트럭이 자꾸 딜럭스, 대형화되면서 돈을 조금만 더 보태면 크고 힘센 F-150을 살 수 있기 때문에 소형트럭 시장이 굉장히 위축되었습니다. 지금은 단종된 포드 북미형 레인저는 1993년도 차체를 2012년까지 19년간 큰 개선 없기 우려먹었죠.

    하지만 쉐보레에서 중형 트럭인 구형 콜로라도(이스즈 플랫폼이고 형제차인 Hummer H3와 거의 같은 차체)와 신형 콜로라도(이름만 같고 위 개도국 차종과 매우 많은 부분이 다름)를 통해 짭짤하게 재미를 본 것을 포드가 알고서 현행 레인저를 미국에서도 팔기 위해 개조 작업을 끝내고 시험 중입니다.
  • 레벨 중위 1 RVMOTORSKR 17.06.20 17:16 답글 신고
    4forty5 님 댓글이 거의 완벽에 가깝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간단하게 말해서 수십년간 픽업트럭이 조금씩 조금씩 커지다가 포드는 풀사이즈에 포커스를 맞췄고, 미국브랜드들이 풀사이즈로 우루루 몰려갔습니다.

    도요타가 오래전부터 소형, 중형 픽업시장을 휘어잡고 있던 탓도 있고요.

    도요타가 미드사이즈 시장의 파이를 크게 만들어놓으니 다시 미국브랜드들도 눈독을 들이고 조금씩 판매를 하지만 개발비용에 비해 판매량이 적어 재미를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만 포드의 경우 미국 시장에서 레인저를 단종시키고서 사람들이 레인저 내놓으라고 성화입니다.

    호주에서 개발하고 동남아, 유럽, 호주, 남미에 판매되고 있는 현세대 레인저는 미국포드에서 볼 때 내수시장에 내놓을만한 퀄리티 기준선을 통과하지 못했다고 판단해서 내놓지 않고 있고요.

    미국시장에 맞게 열심히 조율해서 다음 세대부터 레인저와 브롱코를 동시에 내놓는다는 전략입니다.
  • 레벨 훈련병 민쮸 17.06.19 21:29 답글 신고
    우와 대박 너무 감사합니다
  • 레벨 중위 1 RVMOTORSKR 17.06.20 17:16 답글 신고
    ^^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레벨 훈련병 민쮸 17.06.19 21:32 답글 신고
    브라질에서 픽업차량중에 젤 인기있는게 도요타 하이록인데 너무많이 타고다녀서 구매목록에 없는데 저런 사건이 있었다니 쳐다보지도 말아야겠어요
  • 레벨 중위 1 RVMOTORSKR 17.06.20 17:17 답글 신고
    도요타 하이럭스는 사지마세요 ㅎㅎ

    쉐보레 가셔요
  • 레벨 훈련병 민쮸 17.06.19 21:36 답글 신고
    쉐보레s10은 요새 여기서 떠오르는 인기차종 인데 사실 저는 아마록이 내부나 디자인이 예쁘고 그래서 좀 끌렷늠데 모터스님께서 쉐보레 추천을 해주시니까 또 그게 끌리네요 ㅠ 포드 레인지도 그렇구요
  • 레벨 중위 1 RVMOTORSKR 17.06.20 17:18 답글 신고
    일단 아마록은 옵션이나 실내가 괜찮은데 현지 평가가 어떤지 조금 알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폭스바겐이 차도 좋고 회사도 좋은데 제3세계 특히 남비 버전 차들은 악명높은 원가절감과 품질차별이 있습니다.

    그런 부분들이 현지에서 어떻게 평가되는지 한번 슥 알아보시고 고민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 레벨 훈련병 민쮸 17.06.19 21:37 답글 신고
    아무튼 정리 잘해주셔서 넘 감사드리구 도움이 많이 되네요
  • 레벨 중위 1 RVMOTORSKR 17.06.20 17:19 답글 신고
    모쪼록 작은 도움이라도 됐으면 좋겠습니다!
  • 레벨 소령 2 위치추적기의발 17.06.19 21:47 답글 신고
    트라이톤은 유튜브로만 접했는데 뒤틀림 강성 적재 강성 등등 정말 좋던데요???

    그나자나 트라이톤은 화물차로 등록되니 디젤 이라면 리미트 없으면 수입이 안되죠??

    국내에 출시 된다면 코스는 판매량 반토막 날텐데요 쯥... 3천만원 초반이면 가능성 있어 보이는데 미쓰비씨가 국내에서도 탈탈 털려서 가망성은 없어 보이기는 한데 흠..
  • 레벨 중위 1 RVMOTORSKR 17.06.20 17:21 답글 신고
    일단 미쓰비시 승용 디비전이 국내에서 망해가지고... 가능성은 0% 입니다.

    그리고 국내 진출한 일본차들 브랜드가 대부분 미국버전 차들을 한국으로 들여오기 때문에

    미국시장에 없으면 판매할 가능성이 제로죠.

    동남아나 남미나 유럽에서 많이 보이는 차들이 국내에서는 볼 수 없는 것처럼요.

    또한 디젤엔진버전은 인증이 쉽지 않습니다 ㅠㅠ
  • 레벨 소령 2 위치추적기의발 17.06.20 17:55 신고
    @RVMOTORSKR 근데 저정도 배기량 이라면 엔진 내리고 인증 해도 되지 않을까요?? 450이나 350은 차값도 그렇고 엔진도 크니까 리스크가 크겠지만ㅜㅜ
  • 레벨 중위 1 RVMOTORSKR 17.06.20 18:08 신고
    @위치추적기의발 미쓰비시가 국내 픽업 수요를 보고 디젤 L200을 가져올 생각을 안할 것 같아요 ㅠㅠ
  • 헌병 보배드림 17.06.20 09:23 신고
    소중한 게시물 감사합니다. 본 게시물은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