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6 만족하지 않고는 국내판매 불가합니다. 유로6 만족 차량입니다.
데칼은 문짝에 부착되는 앰블램,마력표기,스티커등을 말합니다.문짝이 밎밎해 보여서 부착하는 것입니다.
과적...
국내실정상 과적은 필요악입니다.
어쩔수 없이 과적을 할 수 밖에 없는데 여기서 길게 설명드릴 수 없어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프레임 높이,넓이,횡절강도(1.4배)H사 대비 우수.
전후축(대비2톤이상우수)액슬용량 우수,서스펜션 스프링rate (kg/mm),브레이크 용량,롤강성,윤거,기어비,경사로발진성 등 경쟁사대비 스펙상으로도 우수합니다.
그래도 제일 정확한건 직접 타보시고 실운행해야 정확하겠지요.
곧 차주님들 입소문으로 확인시켜드리겠습니다.
일본뿐 아니라 유럽에서도 우리나라 같은 과적 상황은 보기 힘듭니다.
그리고 과적을 위해 5톤이상급은 축을 달고 과적을 합니다.
축을 달고,구변(윙이나,탑등)을 하고,과적을 하면서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러한 상황에 적절히 대비하지 못하여 실패한 것이 대부분입니다.
물론 차량자체가 대응되지 못한 부분도 있습니다.
우리나라 차들은 그런 환경에 많은 시간과 시행착오를 거쳐 개선된 것입니다.
이스즈 수입시 3년 동안 이러한 많은 부분을 검토해서 수입하였습니다.
믿고 선택하십시요.
이스즈 3.5톤으로 이제 독점도 끝났습니다. 현대 마이티의 독점을 비록 수입차로 끝냈지만 그래도 현대의 마이티에 독점을 끝냈으니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국내자동차에서도 진짜 대우가 여력이 된다면 예전의 엘프를 기반삼아서 다시 2.5톤 과 3.5톤을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단점 개선하고 품질좋게하면 지금엔 엄청난 인기를 끌텐데말입니다. 이제 국내자동차업계에서도 마이티의 독점은 끝나야합니다.
아시아 지역에서 우리나라에만 없다던 엘프가 드디어 들어오네요.... 참 튼실하게 생겼네요.... 미국수출형NPR사양이 적용된듯 합니다. 엘프는 거의 전세계적으로 퍼져있다 시피 해서 우리나라보다 심각한 과적형태나 비포장도로가 태반인 동남아 중남미지역에서 특화된 모델이 많기 때문에 프레임과 적재함은 과적에 특화된(이래선 안되지만...)사양이 적용되서 들어올듯 하네요...
현대 정신차리길
데칼은 문짝에 부착되는 앰블램,마력표기,스티커등을 말합니다.문짝이 밎밎해 보여서 부착하는 것입니다.
과적...
국내실정상 과적은 필요악입니다.
어쩔수 없이 과적을 할 수 밖에 없는데 여기서 길게 설명드릴 수 없어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프레임 높이,넓이,횡절강도(1.4배)H사 대비 우수.
전후축(대비2톤이상우수)액슬용량 우수,서스펜션 스프링rate (kg/mm),브레이크 용량,롤강성,윤거,기어비,경사로발진성 등 경쟁사대비 스펙상으로도 우수합니다.
그래도 제일 정확한건 직접 타보시고 실운행해야 정확하겠지요.
곧 차주님들 입소문으로 확인시켜드리겠습니다.
과연..... 정말 과적이 일상화된 한국에서 버틸까요????
그리고 과적을 위해 5톤이상급은 축을 달고 과적을 합니다.
축을 달고,구변(윙이나,탑등)을 하고,과적을 하면서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러한 상황에 적절히 대비하지 못하여 실패한 것이 대부분입니다.
물론 차량자체가 대응되지 못한 부분도 있습니다.
우리나라 차들은 그런 환경에 많은 시간과 시행착오를 거쳐 개선된 것입니다.
이스즈 수입시 3년 동안 이러한 많은 부분을 검토해서 수입하였습니다.
믿고 선택하십시요.
가격은 곧 공지하겠습니다.
높게 책정되지는 않을듯 합니다.
실운전 해봤는데 편하고 부드러웠습니다.
오토는 파킹이 없는거 보니 컨버터 없는 수동 기반 인가요?
운행기록계를 동선 이노카로 바꿔 주세요... 2중으로 돈 안들어 가게요...
그래서 연비도 수동과 동일합니다.
타코는 국내것입니다.
따로 장착하실 필요없습니다.
통신기계 달아서 하시는데 지금 달린 운행기록계 연동 되는 회사도 없고... 결국엔 추가로 달아야죠...
적용할수 있도록 건의하겠습니다.
대우는 이스즈등 기술을 많이 받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대우에서 판매했습니다.
내일당장 사표쓰겠습니다.
농담이구요.
위안부합의반대,신사참배 반대,독도는 우리땅.제 소신이구요.
전 한국사람입니다만 비즈니스 관련으로 생각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공정한 경쟁으로 고객에게 더 좋은 품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는 순기능을 하는 제품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반대로 h사 마이티는 과적에 대한 대응능력이 월등하단 뜻인가여 ?
3.5톤 냉탑을 운행하는데 가급적 과적은 않하려 하지만 5톤까지는 그냥저냥 상차합니다 .
과적을 하는데 있어 중요한 스펙이 어느부위인지는 모르겠지만 h사와 비교해서 어떨런지여 ?
슈퍼캡이 없어 좀 아쉽네여 .
가격나오면 이메일 부탁드립니다
bsandjk@hanmail.net ^*^
알림 않되어서 답변이 늦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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