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버스 저도 같은 업종 종사자인데 뉴스에 관심 많이 갖고 있지 왜 모르겠습니까...^^
저는 사망사고건과 요금인하는 다른부분이라고 생각해요...
물론 복격일도 해봤고 저 처음에 일할때는 21시간도 운전해봤습니다....눈뜨고 존다는 말도 직접 경험해보고 크진 않았지만 졸음운전 사고도 내보았었고요.....
회사에서 따블타라고 할때 거절할수 있는 용기가 필요하구요, 복격일 근무는 기사가 그 회사에 처음 입사할때부터 알고 입사를 한거지 일하는 중간에 바뀐게 아니잖아요....선택은 본인이 하는것이고 그에 따른 책임또한 본인에게 있는것이라 생각해요
요금인하는 수많은 시민들이 혜택을 받는 좋은거라 생각합니다.
회사는 절대로 돈 없다고 찡찡대는데 보면 영업소 땅 사고 회사인수하고 버스 댓수 늘리는 돈은 있습니다....기사 충원하고 1일2교대는 회사에서 안하는거지요....왜? 그럼 땅못사고 버스회사인수못하고 버스를 못사니까요....저는 공무원이 버스요금 할인 한것은 잘한일이라 생각합니다.....
기사 충원 문제도 월급도 조합장에게 이야기해서 우리조건을 맞춰야 하는데 누구하나 조합장에게는 아무소리 못하잖아요...... 매년 임금협상을 잘해야 하는데 노조위원장은 어용이고 그 조합장에겐 아무소리 못하는건 잘못됐다고 생각합니다...그러라고 조합이 있는거니까요 우리도 회사에서 퇴근하면 손님입니다...
우리도 할인받으면 좋은거잖아요..^^
이게 다 돈문젭니다..
돈이 안되??서 기사도 모자라고..그럼 돈을 더 주던지...
돈을 못벌면 요금을 옹려 주던지...못올려 주면 세금이라도 보태주던지....
저는 사망사고건과 요금인하는 다른부분이라고 생각해요...
물론 복격일도 해봤고 저 처음에 일할때는 21시간도 운전해봤습니다....눈뜨고 존다는 말도 직접 경험해보고 크진 않았지만 졸음운전 사고도 내보았었고요.....
회사에서 따블타라고 할때 거절할수 있는 용기가 필요하구요, 복격일 근무는 기사가 그 회사에 처음 입사할때부터 알고 입사를 한거지 일하는 중간에 바뀐게 아니잖아요....선택은 본인이 하는것이고 그에 따른 책임또한 본인에게 있는것이라 생각해요
요금인하는 수많은 시민들이 혜택을 받는 좋은거라 생각합니다.
회사는 절대로 돈 없다고 찡찡대는데 보면 영업소 땅 사고 회사인수하고 버스 댓수 늘리는 돈은 있습니다....기사 충원하고 1일2교대는 회사에서 안하는거지요....왜? 그럼 땅못사고 버스회사인수못하고 버스를 못사니까요....저는 공무원이 버스요금 할인 한것은 잘한일이라 생각합니다.....
기사 충원 문제도 월급도 조합장에게 이야기해서 우리조건을 맞춰야 하는데 누구하나 조합장에게는 아무소리 못하잖아요...... 매년 임금협상을 잘해야 하는데 노조위원장은 어용이고 그 조합장에겐 아무소리 못하는건 잘못됐다고 생각합니다...그러라고 조합이 있는거니까요 우리도 회사에서 퇴근하면 손님입니다...
우리도 할인받으면 좋은거잖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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