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2 서울버스 08/10 17:28 답글 신고
    회차 지점에 화장실이 여러곳 있습니다
    중간에라도 급하면 쌉니다..
  • 레벨 하사 2 mysky647 08/10 17:33 답글 신고
    중간에 급하면 싸러가야져 ㅜㅜ... 근데 저는 왠만하면 종점까지 참아여... 마을할때는 지하철이종점이라 내려가고 시내오니 차고지가 있어서 너무좋네용 ㅎㅎ..
  • 레벨 상사 1 경측 08/10 18:01 답글 신고
    예전에 인천 ㅇㅈ운수 노선하나가 운행 노선 중간즈음 정류장 조금 못가서 공중화장실이있는데 거기서 기사님들이 용변을 자주 보셨습니다.
    지금은 노선이 개편되어서 못보는 광경(?)이지요
  • 레벨 대위 3 은여울 08/10 18:17 답글 신고
    왠만하면 참지만
    급x걸리면 눈에뵈는거 있나요 보이는데 가야죠
    바지에 쌀순 없잖아요 ㅜ
  • 레벨 하사 1 모둘로 08/10 18:22 답글 신고
    주둥이 넓은 물통 하나 놔두고

    운전석에 무릎 꿇고 오줌을 받아

    운행중에 창문 열고 붓습니다
  • 레벨 소위 1 4까c녀 08/11 16:1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1 쟨이뻐로렌스 08/11 20:36 답글 신고
    헛소리 하니까 반대 줄줄이 달리잖소;
  • 레벨 하사 1 귀여운재돌이 08/10 18:40 답글 신고
    어지간하면 참지만 미치기 일보 직전까지 오면 승객들께 양해구하고 잠깐 댕겨옵니다^^;;
    저희회사 다른기사중에 배가 너무 아파서 사무실에 전화했더니 뒤차한테 손님 넘기고 화장실 가라고 했었다네요 ㅎ
  • 레벨 병장 소방드림방군 08/10 19:01 답글 신고
    기종점에서 무조건 화장실 갑니다.
    (너무 기본적인가요??? ^^;;;)
    그리고 중간에 화장실이 가능한 곳을 알고 또 가르쳐줘서
    정 급하면 그리로 갑니다. 큰건 출근전 무조건 처리를 합니다.
    그래도 급X이면 제가 가는 노선에서 큰 스포츠센터(사우나 및 찜방도 있는...) 화장실로 갑니다.
  • 레벨 원사 1 SOSUKE 08/10 21:08 답글 신고
    컨디션 조절 잘해야 합니다... 보통 진짜 급하면 근처 주유소에 대고 양해를 구한뒤 이용하시면 됩니다
  • 레벨 대위 3 은여울 08/10 21:58 답글 신고
    제가 이용해본곳은 주유소 파출소 상가건물 동사무소 공원 터미널 지하철 마트 등등 입니다..
    워낙 장트러블이 심해서
  • 레벨 하사 3 강동구민의발 08/10 22:58 답글 신고
    어지간하면 참는데 진짜 급하면 지하철로 내려가는 경우를 가끔 봅니다ㅎㅎ 나중에 뒷차한테 미안해하실 뿐이죠ㅠ
  • 레벨 하사 2 발발발 08/10 23:45 답글 신고
    제가 운행중 화장실 안가려고 물을 거의 안마시고 운행중에 참다가 요로결석 걸려 엄청난 고통을 경험후

    물 많이 마시고 하루 3시간 40분코스 5바퀴 출발전 싸고 운행중 중간에 한번에서 두번 싸고 차고지 도착후 싸고 다시 출발전에 억지로라도 쬐금싸고 운행 할때는 하루에 3~4리터 이상 마심니다
  • 레벨 대위 3 은여울 08/11 00:53 답글 신고
    매려우면 싸야하고 목마르면 먹고 배고프면 먹으면 됩니다
    건강이 우선이죠 ㅋ
  • 레벨 이등병 베벨기어 08/11 01:10 답글 신고
    5개월차 차도인(車道人) 입니다.
    서울 외곽 도시에서 마을버스 카운티 해요.

    처음 견습 받을 때 여러가지 가르쳐 주는데,
    귀담아 들어야 할 중요한 부분이 이 노선에서 급할 때 해결하는 방법이더군요.

    실무를 하면서 거기에 더하여
    운행중 급한 일 생기면 승객에게 잠시 양해를 구하고 뛰어 갔다올 곳을 개발해 두었습니다.
  • 레벨 원사 2 콘테이너의발 08/11 07:51 답글 신고
    몇일전 아침 여주휴계소를 약 10KM 앞둔

    상황에서 갑작이 배가....하늘이...

    노래지더라구요....쫌만 참자...참자...

    헐 근대막 밀고나올라고 합니다..

    갓길을 공략하자...헐근대 갓길이...

    좁아요..(중부내륙)배가 차가은거 같아서

    배를 계속 마사지....휴....

    하필 앞차량 왜케 천천히가는지...

    추월타이밍 잡지못하고 뒤에졸졸따라감..

    진짜 죽겠더라고요...여차저차 해서

    간신히 도착 30초만 늦었음 바지에...

    쌋지요...힘들었음
  • 헌병 보배드림 08/11 09:18 신고
    소중한 게시물 감사합니다. 본 게시물은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 레벨 원사 3 달동네국민 08/11 09:38 답글 신고
    버스 운전 하시는 분들 고생이 많습니다.
  • 레벨 소위 2 부르르릉부우웅 08/11 09:52 답글 신고
    손님들한테는 양해를 구하겠네요...그것도 진상손님 있으면 쉽지 않겠네요...
  • 레벨 원사 3 마산SM7 08/11 11:35 답글 신고
    바지에 싸는거보다 늦게 가는게 낫지
  • 레벨 일병 나주버스아재 08/11 11:51 답글 신고
    보통은 차고지나 종점지에 화장실이 있어서 용무를
    보고 나오시면 되는데 너무급할때는 실무를 하게되면 중간에 갈수있는 화장실을 몇개 알게됩니다 손님한테 양해를 구하고 가시면 됩니다 아직까지 화장실간다고 머라고하는 손님은 본적없네요
  • 레벨 원사 3 조온마난색기 08/11 12:28 답글 신고
    비뇨기계통에 애로사항이 ....
  • 레벨 일병 칼재비떡쇠 08/11 12:44 답글 신고
    손님에게 그리고 뒷차에게 양해를 구할수 밖에요...
    출발전엔 무조건 화장실 다녀오기
  • 레벨 이등병 하으리 08/11 17:34 답글 신고
    초보버스기사입니다

    2틀전 배가 너무아파 손님들께 양해 구하고 가는길마다 보이는 주유소에 들어가 해결하였습니다
  • 레벨 원사 2 서울버스 08/11 18:09 답글 신고
    근데..양해라는게...참..
    어떤진상 은 기사가 말도없이 똥싸러깠다고 신고하는 경 우도 있는데...
    벌떡 일어나서 잠깐요.,,,하고 뛰어가면 그런가 보다..하면되지..
    아..급똥나서 똥싸러 가니 잠시 기둘 려 주심 감사하것습네다,,,이러구 가면 둗기 좋은가 봅니다
  • 레벨 훈련병 차에스트로 08/15 08:38 답글 신고
    정말 관리 잘해야 겠네요....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초보 카고 기사 질문 하나더~
다음글
뒤에 따라가기 겁나 네요~~ㅠ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