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픽업트럭장수 RV모터스 입니다.
미국 픽업트럭 온라인매거진인 더패스트레인트럭닷컴에서 드래그레이스 이벤트를 하고 있어 소개해봅니다.
등장 차량은
3.6리터 V6 자연흡기 쉐보레 콜로라도 ZR2
3.5리터 V6 자연흡기 도요타 타코마 TRD PRO
5.7리터 V8 OHV 자연흡기 램 1500 스포트
6.4리터 V8 OHV 자연흡기 램 2500 파워왜건
3.6리터 V6 펜타스타 자연흡기 지프 랭글러 루비콘 리콘
6.2리터 V8 자연흡기 포드 F150 랩터 1세대
요렇게 6대가 경합을 벌입니다.
결과는 재미를 위해서 미리 알려드리지 않겠습니다.
코끼리만한 차들이라 아주 다이나믹하거나 빠르지는 않습니다 ㅎㅎ
함께 보시죠~
1번 레이스는 가장 재미있는 레이스죠.
쉐보레 콜로라도 ZR2 308마력 VS 도요타 타코마 TRD PRO 278마력
2번 레이스는 같은 HEMI 엔진의 머신들입니다.
램 1500 스포트 나이트 에디션 395마력 VS 램 2500 파워왜건 410마력
3번 레이스는 같은 3.6리터끼리의 경합입니다.
지프 랭글러 루비콘 리콘 285마력 VS 쉐보레 콜로라도 ZR2 308마력
4번 레이스는 V8끼리의 싸움입니다.
램 1500 스포트 395마력 VS 포드 F150 SVT 랩터 411마력
5번 레이스는 펜타스타 V6와 도요타 V6의 싸움입니다.
지프 랭글러 루비콘 리콘 285마력 VS 도요타 타코마 TRD PRO 278마력
6번 레이스는 미드사이즈 V6와 헤비듀티 V8의 경합입니다.
쉐보레 콜로라도 ZR2 308마력 VS 램 2500 파워왜건 410마력
그리고 마지막
2018 포드 F150과 2017 포드 F150 랩터
이 자료는 완전히 뒤집어졌습니다.
뭐가문제인지 모르겠어요.
마력수가 거의 60마력이상, 토크가 10정도 차이나는데 이런결과가 나와서 저도 좀 놀랐습니다.
제 생각에는 부스팅이 후반부에 몰려있는 셋팅 인가 봐요 아마 터빈이 좀더 커서 저항이 걸리지 싶은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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