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트럭/버스/중기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truck&No=75456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주문 생산 방식인데요, 생산단가 문제도 있을터라, 자동미션 모델을 내놓질 않습니다.
두번째, 15톤 덤프는, 25.5t 앞사발이 덤프와 작업 여건이 다릅니다.
앞사발이 덤프의 경우, 골재, 폐기물, 같은 중.장거리 운행이 많구요,
흙작업의 경우에도, 물량일이기 때문에, 일 자체가 로드형 입니다.
그에 반해, 15t은, 25.5t 덤프가 운행이 안되는곳이 주 현장입니다.
25.5t 이 길어서 못들어가거나, 빠지는곳이거나, 거의 비포장이 대부분이죠.
그래서, 현장 작업 여건상, 수동미션이 더욱 용이할것입니다...
15t 일이야 거의 영내, 아니면 시내바리도 단거리 이기 때문에,
오토미션으로 인한 연비 상승효과도 거의 없을것으로 사료 되구요,
실지 25.5t 볼보 모델의 경우, 자동미션의 경우,
악셀만 떼면 중립이 되는, 이른바 자동 후리 기능으로, 연비를 잡는데,
15t 의 짧은 구간, 영내, 가다서다 반복하는 작업 여건상,
오토 미션보다는 수동미션이 훨씬 용이하리라 봅니다.
최근에야 수입차량으로 나오는 이베코사의 15t 모델 경우에도,
수동 반단 모델로 출시한것을 보면,
굳이, 수동이 아니라, 그런 차량은 오토미션 스왑도 가능할것 같으나,
그렇게 되면, 신차가격 상승으로 연결되고, 또한 25.5t 과의 가격차이도 크지 않을것이며,
판매 단가가 오르면, 가뜩이나 수요가 적은데, 더욱 수요가 없을듯 하기 때문에,
상품성 때문에, 출시를 안하는것이 아닐까 하는 개인적인 소견입니다.
15톤 덤프 및 믹서는 자동 출시되지 않고 있습니다^^
오타 수정합니다. 죄송합니다.
주문 생산 방식인데요, 생산단가 문제도 있을터라, 자동미션 모델을 내놓질 않습니다.
두번째, 15톤 덤프는, 25.5t 앞사발이 덤프와 작업 여건이 다릅니다.
앞사발이 덤프의 경우, 골재, 폐기물, 같은 중.장거리 운행이 많구요,
흙작업의 경우에도, 물량일이기 때문에, 일 자체가 로드형 입니다.
그에 반해, 15t은, 25.5t 덤프가 운행이 안되는곳이 주 현장입니다.
25.5t 이 길어서 못들어가거나, 빠지는곳이거나, 거의 비포장이 대부분이죠.
그래서, 현장 작업 여건상, 수동미션이 더욱 용이할것입니다...
15t 일이야 거의 영내, 아니면 시내바리도 단거리 이기 때문에,
오토미션으로 인한 연비 상승효과도 거의 없을것으로 사료 되구요,
실지 25.5t 볼보 모델의 경우, 자동미션의 경우,
악셀만 떼면 중립이 되는, 이른바 자동 후리 기능으로, 연비를 잡는데,
15t 의 짧은 구간, 영내, 가다서다 반복하는 작업 여건상,
오토 미션보다는 수동미션이 훨씬 용이하리라 봅니다.
최근에야 수입차량으로 나오는 이베코사의 15t 모델 경우에도,
수동 반단 모델로 출시한것을 보면,
굳이, 수동이 아니라, 그런 차량은 오토미션 스왑도 가능할것 같으나,
그렇게 되면, 신차가격 상승으로 연결되고, 또한 25.5t 과의 가격차이도 크지 않을것이며,
판매 단가가 오르면, 가뜩이나 수요가 적은데, 더욱 수요가 없을듯 하기 때문에,
상품성 때문에, 출시를 안하는것이 아닐까 하는 개인적인 소견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