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감장치가 개떡이네요 메가트럭 유로6 2015년식 인데요 업그레이드 받고 자동재생 수트게이지가 계속 되네요 한시간 정도 자동재생태우고 20분정도 있다가 다시 수트게이지 다섯칸 채우고 자동재생 되고 하루 종일 계속 그러네요 현대자동차 정비소 가도 잘 모른다고 하고 본사 고객센터 전화해도
고장코드 안뜨면 어쩔수 없다하구 미치겠네요 원래 이틀에 한번정도 자동재생이 되었는데요 이런증상 있었던분 어떻게 수리 했는지 제발 알려주세요
저도 유니버스 euro6 차량에서 그랬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수트게이지를 강제재생으로 다 날렸는데도 자동재생이 계속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rpm은 700고정이였고 단 수트게이지는 빈칸이였네요. 또 강제재생해도 자동재생 계속 들어오고 블루핸즈갔더니 정비기사님이 지금 불량률이 많아서 업데이트가 1달에 한번씩 들어온다고;; 일단 업데이트 하고 가라해서 업데이트 받았는데 또 그러더라구요..
근데 서울 장거리 한번 댕기니까 안들어왔어요.
고속주행 한번 땡겨주시거나 블루핸즈 가서 유로6 dpf 업데이트 나온거 있음 해달라고 하셔요
ㅜㅜ
같이 일하는 기사님 노블차인데
강화도 마니산도착해서 혼자서만
요소수 태운다고 시동 계속 켜두시고...
덕분에 따뜻하게 있었지만....ㅎㅎ;;
저같은 경우는 수트게이지를 강제재생으로 다 날렸는데도 자동재생이 계속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rpm은 700고정이였고 단 수트게이지는 빈칸이였네요. 또 강제재생해도 자동재생 계속 들어오고 블루핸즈갔더니 정비기사님이 지금 불량률이 많아서 업데이트가 1달에 한번씩 들어온다고;; 일단 업데이트 하고 가라해서 업데이트 받았는데 또 그러더라구요..
근데 서울 장거리 한번 댕기니까 안들어왔어요.
고속주행 한번 땡겨주시거나 블루핸즈 가서 유로6 dpf 업데이트 나온거 있음 해달라고 하셔요
유로6때문에 고생이 많으시네요..
저는 파쇄차량용도로 2016년8월식 메가트럭을 쓰고 있습니다.
거의 세워두고 작업하는 차이다보니
강제배기위주로 수트를 태웠는데
초창기에는 하루4번씩이나 태웠습니다.
그땐 미치는줄 알았습니다.
인젝터도 한번 갈고
나중에 업그레이드 받은후로 현재는
1주일에 한번정도 강제수트 태우네요..
신뢰안가는 유로6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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