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와 테라의 브레이크 비중이 테라가 더 커야합니다
평시 노면에선 헤드가 브레이크 많이먹어도 크게 무리는 없으나
노면이 미끄러운 눈길 빗길에선 테라가 브레이크 적게먹을때 헤드는 설려고하는데 뒤 테라는 계속 밀리기 때문에 잘못하면 돌수도있습니다 그래서 추레라는 테라의 라이닝조세를 이빠이 해야합니다
헤드와 테라의 브레이크 비중이 테라가 더 커야합니다
평시 노면에선 헤드가 브레이크 많이먹어도 크게 무리는 없으나
노면이 미끄러운 눈길 빗길에선 테라가 브레이크 적게먹을때 헤드는 설려고하는데 뒤 테라는 계속 밀리기 때문에 잘못하면 돌수도있습니다 그래서 추레라는 테라의 라이닝조세를 이빠이 해야합니다
평시 노면에선 헤드가 브레이크 많이먹어도 크게 무리는 없으나
노면이 미끄러운 눈길 빗길에선 테라가 브레이크 적게먹을때 헤드는 설려고하는데 뒤 테라는 계속 밀리기 때문에 잘못하면 돌수도있습니다 그래서 추레라는 테라의 라이닝조세를 이빠이 해야합니다
많이 보던 테라가 옆으로 올껍니다
평시 노면에선 헤드가 브레이크 많이먹어도 크게 무리는 없으나
노면이 미끄러운 눈길 빗길에선 테라가 브레이크 적게먹을때 헤드는 설려고하는데 뒤 테라는 계속 밀리기 때문에 잘못하면 돌수도있습니다 그래서 추레라는 테라의 라이닝조세를 이빠이 해야합니다
많이 보던 테라가 옆으로 올껍니다
얼마나 놀랬는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