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보배드림 전체메뉴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일병 화성동탄 04/10 10:21 답글 신고
    ㅋㅋㅋ 그러게요..저도 처음봤네요!! 재이있게 생겼네요
  • 레벨 중령 1 지게발 04/10 10:43 답글 신고
    한번 몰아보고 싶네요.
  • 레벨 중장 됐고걍탱구 04/10 10:51 답글 신고
    뭐지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2 ZI크 04/10 11:14 답글 신고
    예전에 한업체에서 개발한건데요..그때개발당시에 구조변경 허가가 나질않아서 생산이 않됬었던거에요,..
    지금은 허가가 됬는지 좀 보이는 기종입니다.이동성이 편리하죠.
  • 레벨 하사 3 더뉴아반떼수동 04/10 11:15 답글 신고
    우와 ㅎㅎㅎ 신기하네요
  • 레벨 원사 3 남한강물제비 04/10 11:24 답글 신고
    생산업체 충주에 있구요 형식승인나서 판매 영업용등록 운행해요
  • 레벨 원사 3 말리까또 04/10 11:32 답글 신고
    근대 번호판은 건설번호판 / 일반(노란)
    어떤것 달수있죠?
  • 레벨 소위 1 대구망나니 04/10 12:04 답글 신고
    이게 의미가 있나?
  • 레벨 상사 3 숨겨진노을 04/10 12:14 답글 신고
    예전에 영상 찾다보니 프리마도 있더라구요 ㅎ
  • 레벨 하사 3 빅유니 04/10 12:25 답글 신고
    지게차 조향각이 안나올텐데
  • 레벨 대위 1 위치추적기의발 04/10 12:39 답글 신고
    노부스도 있고

    3년전 까지만 해도 허가 안나더니 요즘에 몇번 봤네요

    지게차 용도가 아니라 암튼 뭐라 했는데 고개가 끄덕여 지는 상품성 이더군요
  • 레벨 병장 오늘도판다 04/10 12:45 답글 신고
    smc중공업인가에서 만들고 판매시작했다든데요
    철물점 골재대빡집에서 유용하게쓴다고한다대요
    이동성도 좋구요
    근데 후륜이 지게차처럼 고정타입은 아닐거고 어떻게 되는지궁금하고
    조향각이 많이 안나오겟네요...
    남바는 26번 특수건설기곈가? 그거 달고있는걸로
  • 레벨 대령 3 히믈내요슈퍼파워 04/10 12:55 답글 신고
    이구실이 다른 나라에서 먼저 잘 사용하고 있던데..

    https://www.youtube.com/watch?v=yATwUyzhiBE
  • 레벨 이등병 유로트럭장인 04/10 14:05 답글 신고
    깜찍한혼종ㅋ
  • 레벨 상사 3 CEO의발 04/10 17:08 답글 신고
    이야 합성사진인줄 알았는데 실제로 있군요. 신기방기합니다 ㅎㅎㅎㅎ
  • 레벨 소령 2 애플민성 04/10 17:37 답글 신고
    주차한다고 뒤로 후진하다가 뒷차 부셔먹을수도 있겠네
  • 레벨 원사 3 말리까또 04/11 10:25 답글 신고
    지게발 접혀요~~
  • 레벨 훈련병 사람향기나는세상 04/11 11:27 답글 신고
    ㅎㅎㅎㅎ진짜 신기하네요
  • 레벨 훈련병 식빵버스 04/13 19:02 답글 신고
    주차단속에 좋겠네요.. 옆에서 들고 가버리면 끝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운전 경력증명서에 대해서 여쭤봅니다.(교차로 통행위반)
다음글
서울외국인학교 운전직 구직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