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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가있어서요. 공임도 은근히차이는있습니다..; 부품값이야 별반차인없지만...
그리고 5단미션차가 나으실텐데요.. 차라리 힘은더잘써용 미션고장도 덜하고..
신형 유로6는 엔진에 큰문제가 생길 소지가 많음.
인젝터 부근 누유는 덤
현대나 기아에서 보증수리를 해주긴 하는데 덴소 인젝터에서 보쉬껄로 바꿔주는 수준..
연식 오래되면 적재량1톤이상은 6개월에 한번입니다..
탑차로 구조변경되어서 적재량이 1톤으로 줄면 뭐 1년마다 받는경우도 있다고 카더라는 있습니다만.
일반적으로 1톤 이상 차량은 저 기준이 맞습니다.
카고로 출고후 특장에서 탑 올리면 탑 무게만큼 줍니다
1.2톤은 900kg정도 1톤은 750~800kg으로 줄지요..
대신 1톤이하로 되어 1년에 한번검사.. 그리고 종합검사시 kd-147모드에서 넉다운3모드로 변경됩니다
순정으로 탑차 뽑은건 kd-147모드로 계속 감니다..
제 트럭이 1.4톤 점보타이탄인데 카고에서 탑차구변.. 적재량 1050kg 6개월 검사주기 입니다
은근히 길고, 핸들 더 무겁고, 앞바퀴 사이즈 달라서 어정쩡합니다.
예전에 핸들 떨림현상 있었는데, 지금은 잡혔는지 모르겠지만,
아주 고질적인 문제라서, 마이티나 카운티 2.5t 휠로 바꾸고 타이어 한치수 크게 꼽으면 된다는데,
저같으면 그냥 편하게 1톤 카고로 포터 탈거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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