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kbs.co.kr/1tv/sisa/1004/view/vod/index.html
2018.06.08 벤츠트럭 결함 방송
http://www.kbs.co.kr/1tv/sisa/1004/view/vod/2297224_100944.html?dataType=202
2014.10.31 벤츠트럭 결함 방송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41607
2014.10.31 벤츠트럭 결함 게시글
똑똑한 소비자 리포트 방송 입니다.
방송에는 조향장치, 리타더만 중점적으로 나왔지만 이외에도 수많은 결함들이 많이 있습니다.
수많은 결함들이 방송에 나오지 못해 많이 아쉽습니다.
금일 방송전인 2014년 10월에도 이미 벤츠트럭의 결함에 대해 방송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4년이 지난 오늘, 2014년 방송분의 차량과는 다르지만 재차 동일 브랜드의 결함에 대해 다시한번 방송이 되었습니다.
이 부분은 과연 무엇을 의미하는걸까요?
벤츠트럭 구매예정 차주분들,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시길 적극 권합니다.
금일자 소비자 리포트 벤츠트럭 결함 방송분 다시보기가 아직 활성화 준비가 안되었네요....
활성화 되면 다시 게재하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18.06.08 소비자 리포트 방송 추가했습니다.
결함에 대해 다임러 독일 본사 영문 클레임 메일, 다임러 코리아 내용증명, 국민신문고(국토교통부, 공정거래위원회), 청와대 민원, 각종 언론사 제보, 박용진 국회의원 차량결함 공청회 등등 수없이, 수많은 제보를 통해 결함에 대해 알렸지만 정부 관계기관, 판매처, 제작사 모두 안하무인한 태도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피해자를 발생시키지 않게 하기 위해, 또한 수입 및 판매 대행만 하는 판매처의 올바른 시정을 위해 여러분들의 관심과 호응이 필요합니다.
차주들 가정에 피눈물나게 만들어 번돈으로
관계자들 가정은 호의호식 하겠지요.
부끄러운줄 아셔야합니다
관심은 있냐? 다임러코리아 사장님놈아!
차팔아먹는데에만 관심있고 고객불만 얘기하면 영업사원들한테 그런다며,입닥치고 니들은 차나팔아!
하자클레임은 본사에서 알아서할께! 이게 알아서 하는거냐? 바뀐게 뭐가있냐? 초심잃고 고객잃고 니들은 망하는게 답이다! 하늘을 손바닦으로 가린다고 가려지냐? 하긴 사장이나 운영진들 옷벗고가면 그만이지...영혼없는 양아치들
운전오래하신분은 벤츠절대안삽니다
서비스센터가 더 가관이네요 ㅋㅋㅋ 본사에 보고할 자신없데요 미친 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