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1종대형 취득하고 개인적으로 후에 돈벌면 카운티나 레스타 사고 싶은 것이 제 소망 중 하나라 가끔씩 카운티나 레스타에 대해 찾아보는데요,
카운티 승차감이 정말 안좋자나요... 저도 마을버스로도 몇 번 타보고 군복무시절에도 많이 타봤는데, 정말 통통 튀고 난리도 아니더라고요. (레스타도 딱 한 번 종로에서 마을버스로 타봤는데 승차감은 개인적으로 카운티랑 비슷하더라고요)
뭐 그러다가 우연히 카운티 서스펜션 튜닝하는거를 봤는데요, 판스프링 중에서 사제 서스펜션을 설치하거나 심지어 사제 에어서스로 튜닝을 하더라고요? 캠핑카 개조해서 타시는 분들이나 특수차량들이 많이 서스펜션 튜닝을 하더군요.
그러면 승차감이 나아지겠죠?? 여기 발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실지..
잘 날라(??) 다니셨고
이야기해보니 가격대비 만족하셨고
승객들도 맘에 들어해서 좋다고
터지면 짜증나겠지만 모듈이 있어 자동계산해준다고 하긴 하던데
하신분들은 만족하신다고 하네요
갠적으로 순정으로 승차감은 레스타가 낫다고 생각합니다
성남서 율동공원가는 마을버스(??)들이 레스타인데 방지턱이고 뭐고 그런거 없이 넘어 다니시는데
카운티보다 훨 낫더라구요
순정 독립현가장치보다도 승차감이 안좋습니다 독립현가도 승차감이 좋게 얘기해도 별로 안좋아요
신차 독립현가 6000만원짜리 6개월 기달리며 뽑아도 얼라이먼트 수십번(?)보고 승차감 짜증나서 팔았어요 잔고장도 드럽게 많고 팔자마자 차값이 천만원 올랐네요 ㅠ 차라리 판스프링이 낫지요
트럭샤시 위에 버스 만드거라 승차감 개선이 될수가 없습니다
차라리 레스타가 훨씬 낫습니다 직접 몰아보고 괜히 뽑았다고 후회 엄청 했지요
카운티는 나중에 팔아먹기 쉬워서 사는거지
승차감 좋아서 판매가 잘 되는건 아닙니다
정망 말씀하신 튜닝을 해야겠다면 레스타도 후륜은 판때기니까 후륜에만 튜닝해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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