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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령 3 다시칸 18.08.15 11:55 답글 신고
    근로자대우를 정당하게 못해주는 기업은 대기업이라 부르는것 아닙니다..
    그리고,노동조합도 버스세우고 정당한댓가를 요구해야 합니다.
  • 레벨 하사 1 NM노버민트 18.08.15 13:33 답글 신고
    임금지급이 어렵다는것은 어이없네요 김포운수 근무자들한테는 엄청많이주고 다른계열사는 뒷전 차별이 심하네요 선진그룹은 없어지든가 해야지 완전 오너가 악질이더라고요
  • 레벨 일병 깜박이좀켜자 18.08.15 13:53 답글 신고
    요금인상해달라는 언론몰이로 보이네요ㅠ
  • 레벨 병장 김포시민의발 18.08.15 14:10 답글 신고
    신강이 갖고있는 노선은 수요가 꽤 되보이던데 검단지역에 사는분들 어쩌나요..후
  • 레벨 상병 밋숀내려 18.08.15 15:49 답글 신고
    2015년 준공영제 운영 과정에서 운송원가 산정을 제대로 관리 감독하지 못하고 운송 주체인 버스업체에 맡겼던 사실이 뒤늦게 드러나 인천시가 특감을 통해 뒤늦게 잘못을 시인했고, 인천시는 그간 '버스업체에 질질 끌려 다녔다'며 비판을 받기도 했다.

    8월14일 어제, 인천공공운수노조는 ‘시는 버스 완전공영제를 실현할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라는 제목의 공식성명을 내고 '경제적 이해를 앞세우는 민간버스 사업주들의 요구에 휘둘리지 말고 수도권 광역교통청이 인천시 광역버스를 운영하는 등의 버스공공성 강화 정책을 적극적으로 모색하라'고 촉구했다.

    공공운수노조는 성명에서 시는 1천억 원이 소요되는 버스준공영제에 대한 회계감사 권한이 없고(버스준공영제 이행협약서 제21조에 의하면 각 사업자 동의에 의거 버스조합 주관으로 외부 회계감사를 실시토록 돼 있음), 결국 재정을 지원받는 버스회사가 자신의 주관으로 회계감사를 실시하며 고양이에게 생선을 맡긴 꼴이라는 분석이다.

    심지어 동 협약서 제14조에는 시와 버스조합의 의견 불일치로 표준운송원가가 결정되지 않으면 전년도 표준운송원가에서 물가상승률을 반영하기로 되어 있다면서 '버스조합은 인천시가 제시하는 표준운송원가가 맘에 안들면 동의 안해주면 그만인 것'이라는것이다.

    공공운수노조 측은 '정말로 민간사업주가 버스노선 면허권을 반납한다면 이 기회에 시가 직접 버스를 운영하는 공영제를 도입하여 버스 공공성을 강화하는 방법이 보다 타당하다'며 오히려~ 기회가 온 것이라고 강조했다고..
  • 레벨 원사 1 hawaiiank 18.08.15 18:39 답글 신고
    선진계열이나 선진계열이었던 곳은 다 유명하죠...
  • 레벨 중위 3 개포동똥차 18.08.16 01:56 답글 신고
    언론에선 다 각개 업체처럼 나오던데, 결국 다 한통속이었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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