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트럭/버스/중기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truck&No=83445
정보좀 올려주세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고하중 축차 세상이미쳐돌아가네요 ㅋ
저도9.6미터운행하지만없어져야할차입니다
축차
앞뒤대형액슬 대형섀시에
캡도 대형프리마..
카고적재함 9.1미터
그냥 축달면 십바리랑 같은데
엔진만 6.9리터급 5톤차임..
그리고 8.8모델도 있는데
요차는 뒷바퀴가 5톤액슬임..
축달면 구반차처럼됨..
8.8m 280마력 9단/6단변속기 앞295 뒤265
둘다 캡사이즈는 구반이랑 똑같아요
25톤 샤시에
9.1미터는 후륜 22.5인치(축차는 십바리 동급)
이베코320마력
8.8미터는 후륜 19.5인치(축차는 구반 동급)
이베코280마력
+
두산 DL06P 280마력
14톤은
460마력 신설
위에 차종 중 8.8미터가 인기라고 하고
메가트럭SL은 7.5톤 고하중 샤시 출시
전륜 22.5인치 고하중 액슬 캡은 작게 그대로
카고는 7.4미터, 샤시만 출고시는 7.5미터인데
8.5미터 윙 수요가 있나요?? 흠...
재미지게들 차들 만드네요 ㅡ.ㅡ
어차피 과적할거 안전하게 대놓고 과적 하라는 건가??
4.5톤 축차로 과적 하는게 연비가 잘 나올지
25톤 샤시에 320마력의 4.5톤 축차가 연비가 잘 나올지
궁금 하네요
25톤 샤시면 공차 일때는 연비 안좋을 텐데
일단 8.8미터는 파워트레인이 기존 4.5톤 그대로 인데 공차중량이 엄청 무거우니 좋을게 없을꺼 같은데 왜 인기인지 궁금 하네요
낼모레 계약할까하는데.... 아왜 계속 고민되네요.... 추레라는 일자리가 없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