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번은 김포 운양동부터 김포 우회도로 경유해서
고촌을 거쳐 개화역을 들린뒤 김포공항으로 운행 하는 노선이구요. 노선 직선화가 잘 되어 있고 버스전용차로까지 있어 80km까지 내도 큰 무리는 없습니다~ 게다가 전 차량 현대 시내버스 에어서스 옵션이 적용된 15년식이구요.
물론 밟지 않는 노선 찾는것도 중요하지만 20번이 초보자분들이 운행하시기에 상당히 좋은 노선이기 때문에 공영급행보다는 백배 낫다고 생각됩니다. 다만 차 댓수가 적은지라 기사를 많이 안 뽑습니다. 아마 선진 오시면 841번 가실듯요~^^
20번은 김포 운양동부터 김포 우회도로 경유해서
고촌을 거쳐 개화역을 들린뒤 김포공항으로 운행 하는 노선이구요. 노선 직선화가 잘 되어 있고 버스전용차로까지 있어 80km까지 내도 큰 무리는 없습니다~ 게다가 전 차량 현대 시내버스 에어서스 옵션이 적용된 15년식이구요.
물론 밟지 않는 노선 찾는것도 중요하지만 20번이 초보자분들이 운행하시기에 상당히 좋은 노선이기 때문에 공영급행보다는 백배 낫다고 생각됩니다. 다만 차 댓수가 적은지라 기사를 많이 안 뽑습니다. 아마 선진 오시면 841번 가실듯요~^^
그리고 게시글 검색해보니까 회사 정보 질문글이 대단히 많으신데요. 차라리 직접 부딫히는건 어떠신지요?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아무리 여기서 정보 구인하셔도 돌아오는건 무응답이거나 의미없는 정보가 대다수입니다. 버스를 하실 각오가 진짜 되어 있으시다면 몸으로 직접 부딫히고 피부로 느껴보시는게 제일 빠르고 현명한 답입니다. 만약 그게 잘 안되고 조건 찾아 이 회사 저 회사 따지시면 초보자 경력에 만족할만한 회사 절대 못 찾습니다~
서울/경기/인천 다 합해서 가장 느린 노선은 22번, 6번이죠.
오죽하면 제가 승객들 중 일부에게 이 버스는
너무 느려서 약속있으면 타기 힘들다고 들었었네요 ㅡ.ㅡ
그리고 인천에서 유명한 공영, 천지 아무리 날아댕긴다고 하더라도
경기도 버스들보단 천천히 갑니다.
경기도는 일단 칼질이 기본이라서요.
그런데 최근 버스회사들이 과속으로 사고나면
대형사고가 나니 속도 리밋 걸어버린 곳이 꽤 되지 않나요?
20번은 김포 운양동부터 김포 우회도로 경유해서
고촌을 거쳐 개화역을 들린뒤 김포공항으로 운행 하는 노선이구요. 노선 직선화가 잘 되어 있고 버스전용차로까지 있어 80km까지 내도 큰 무리는 없습니다~ 게다가 전 차량 현대 시내버스 에어서스 옵션이 적용된 15년식이구요.
물론 밟지 않는 노선 찾는것도 중요하지만 20번이 초보자분들이 운행하시기에 상당히 좋은 노선이기 때문에 공영급행보다는 백배 낫다고 생각됩니다. 다만 차 댓수가 적은지라 기사를 많이 안 뽑습니다. 아마 선진 오시면 841번 가실듯요~^^
20번은 김포 운양동부터 김포 우회도로 경유해서
고촌을 거쳐 개화역을 들린뒤 김포공항으로 운행 하는 노선이구요. 노선 직선화가 잘 되어 있고 버스전용차로까지 있어 80km까지 내도 큰 무리는 없습니다~ 게다가 전 차량 현대 시내버스 에어서스 옵션이 적용된 15년식이구요.
물론 밟지 않는 노선 찾는것도 중요하지만 20번이 초보자분들이 운행하시기에 상당히 좋은 노선이기 때문에 공영급행보다는 백배 낫다고 생각됩니다. 다만 차 댓수가 적은지라 기사를 많이 안 뽑습니다. 아마 선진 오시면 841번 가실듯요~^^
이걸 부디 꼭 조언으로 받아주셨으면..
(나쁜의도의 댓글은 아닙니다)
오죽하면 제가 승객들 중 일부에게 이 버스는
너무 느려서 약속있으면 타기 힘들다고 들었었네요 ㅡ.ㅡ
그리고 인천에서 유명한 공영, 천지 아무리 날아댕긴다고 하더라도
경기도 버스들보단 천천히 갑니다.
경기도는 일단 칼질이 기본이라서요.
그런데 최근 버스회사들이 과속으로 사고나면
대형사고가 나니 속도 리밋 걸어버린 곳이 꽤 되지 않나요?
진짜 너무느리고 단지면 몰라도 큰길에서도 차 흐름 다깨부셔서 승용차나 다른노선들에게 민폐끼치더라구여; 노선자체를 민원넣을려고보니 이미 다른분들도 써놨던데..
같은회사 518번은 적당히 가는데 왜그러는지 모르겠어요...
기사들이 천천히 다니는 것은 이유가 있죠. 민원 넣으면 520 기사들은 좋아 할듯 합니다.
제가 거기 출신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