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톤 포터(그리고 그외 다른 모든 차)에서 이런 경우는 반클러치밖에 답이 없습니까?
1. 부드럽게 정차
2. 부드럽게 출발
3. 좁은 길 급커브에서 매우 천천히 조심해서 방향 꺽기
반클러치 쓰면 클러치가 빨리 닳아서 돈 들여 바꿔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위 경우에 반클러치 안 쓰고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1톤 포터(그리고 그외 다른 모든 차)에서 이런 경우는 반클러치밖에 답이 없습니까?
1. 부드럽게 정차
2. 부드럽게 출발
3. 좁은 길 급커브에서 매우 천천히 조심해서 방향 꺽기
반클러치 쓰면 클러치가 빨리 닳아서 돈 들여 바꿔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위 경우에 반클러치 안 쓰고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2번 1단출발후 2단 참부드러쥬 반클러치안씀
3번 1단으로 제동잡을때 둘다동시 출발은 클러치만띠며가니까 반클러치 잘안쓰거쥬
반클러치를 쓰나요???
정차시 브레이크는 부드럽게 크러치는 팍 밟는게 원칙 입니다
2번 1단출발 바퀴굴러가면 2단넣고 가시면 되구요
3번 1단이던 2단 넣고 클러치다떼도 느려요.. 충분히 가능합니다 ㄱ자커브 차없으면 3단 엑셀안밟고도 커브 돌곤 합니다
한번쯤은 교환해야하니 그냥 타세요
그런거로 머리아프실꺼면 오토타세요.. 소모품입니다 소모품
2012년식 6단 냉장탑차..유통회사 배송차량 한달에 1만키로씩 운행.. 고바위 언덕 빼곤 무조건 2단 출발 했어도 삼발이 문제 생겨 내린적 없습니다...
클러치 밟은 상태로 운행을 해서 그래요.초창기때 걱정마시고 반클쓰세여 언덕에선 주행중엔 말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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