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이없어 모 마버회사 견습 중 운전 잘하는편이라해서
2틀견습타고 단독탔습니다.
수습계약서도 안써서 걍 나왔습니다. 이유는..
마을버스 음.. 장사라고 선배님들 글쓰신거 눈팅으로
보았지만.. 예상했어도 이정도일줄.. 시내버스 A번
(일부노선겹침)
뒤로가면 안됀다네요 어떤방법을 써서라도 제껴서
카드 수량 나오게해야한다고 도저히 운행상식을 벗어난행동을해야하는 뭐..그런 운행입니다. 심지어 그버스 진행방향을 고의적으로 반걸침? 막는것도해야합니다;;
경력 얻어보려다 이건 뭐 더 큰 문제생길듯하여 그길로
나와서 다른곳에 지원해서 배차받고 일 하고있습니다..
여기도 장사이야기는 하는데 절대 무리하지말라고
해서 참 좋습니다.. ;;
팀장님 말씀이 저한테는 큰 가르침이라
글 올려봅니다..! 저와같은 초보기사님들이 혹 보시면
도움좀될까싶어요^^;
이전회사랑 사뭇다름을
느낀건 제가 속한 조의 팀장님 왈
"운행의 고수는 운전실력이 아니고 교통상황의
흐름에 그대로 흘러가는것이다.강제적으로 그것을 파기할때 사고의 위험에 노출된다.
운행순간의 빠른판단으로 시내버스와도 무언의 도움을 주고 받을수있으며 절대로 승용차의 진행의도로 그대로 믿지말고
되도록 넓은시야로 도로의 전체적 상황을 빠르게 파악하며
동시에 승무원은 항시 승객의 동태를 미러로 주시하고 통제하여 안전사고에 대비를 하라. 절대 승무원은
기타의 사유로 조급함이 있어선 안됀다. 그로인해
급출발.급제동.급회전.문열림닫힘작동.뜻하지않은 반클러치
사용.꿀렁거림.울컥거림.불필요한 고알피엠 가속등이
반드시 나온다. "
말은길고 다 정리한건아니지만 이전 마을버스회사의
견습 때 듣던 말과 사뭇달라 글 적어보았습니다.
선배님들 항상 수고많으십니다 존경합니다.
안전운행하셔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초보때는 안전이 최우선이네요
이야기하는 회사가 초보자에겐 좋은회사같습니다. 저도 운전병출신에 승용차 12년 무사고입니다. 운전 주변에선 가장 잘한다고 느꼈구요 버스들어와선 걍 깨갱합니다. 초보자마음으로 새롭게 배우고있어요^^;
카드 몇개 찍었다고 자랑하는
기사들 보면 참 한심하죠.
카드 수천개 찍어줘봤자
사고나면 도로아미타불인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