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새글을 위한 정보를 찾다가 들어간건데 볼보 FH가 전륜 독립현가였나요???? 그것도 2012년에! 이게 벌써 상용화될줄은 몰랐네요.... 예전에 경주용 트럭 설명할때 미래에는 트럭에도 독립현가가 적용될거라 했는데 대단하네요. 내구성만 좋으면 독립현가 승차감 좋은데.. 그리고 궁금한게 있는데 볼보 FH 말고 다른 트럭도 요즘은 랙엔피니언 조향 쓰나요? 상용차는 볼 너트 방식 조향이 대다수라서 궁금하네요.
아 이러면 또 누구께서 볼보 차팔이라 하려나..
겪어보신 분들은 아실겁니다.나중에 수리비의 압박이 장난아닐꺼라는걸요.현재 1축에어서스는 스카니아 외에는 주문차량에 돈더주고 달아야 합니다.볼보나 6×2에 주문가능하고 빤쓰나 만은 유럽서 돌아 댕기는 4×2차량 외에는 적용안해줍니다.
있구요.참고로 관절부위가 많으니 당연히 그에 따른 부싱류도 많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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