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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하사 1 후끈불끈 19.06.03 11:56 답글 신고
    네 감사합니다 말씀처럼 더 써봐야겠네요 챔버가 한번 고장나서 교환한적 있는데 그것때문에 그럴수 있을까요?
  • 레벨 대위 1 GFS15Kai 19.06.03 12:14 답글 신고
    그거 때문일수도 있을듯 싶네요. 가끔 교환하다 보면 각도가 조금이라도 다르면 완전히 다른 값을 얻을수 있어요. 그게 가능성이 커보입니다. 출고시에도 멀정한 차량이 라이닝 새로 교환하니까 브레이크 살작만 밞아도 급브레이크 밞는듯이 선다? 챔버와 슬랙 조정기 제결합하는 과정에서 이상하게 작업한듯 합니다. 다시 한번 작업해야 될듯 싶네요. S캠이 잘못 결합되었거나 슬랙 조정기와 챔버의 푸시로드가 이상하거나 어쨌든 복잡하게 말할 필요 없이 챔버 교환 얘기랑 라이닝 간극이 비정상적이다고 이야기 해보세요
  • 레벨 대령 3 달려나가는폭풍 19.06.03 12:18 답글 신고
    오토슬랙어져스터=자동깔깔이도 간극조절(조세이)한번씩 해줘야됩니다.
  • 레벨 하사 1 후끈불끈 19.06.03 12:21 답글 신고
    네 감사합니다
  • 레벨 대령 3 달려나가는폭풍 19.06.03 16:16 답글 신고
    브레이크페달뭉치 점검해보시고 S캠과 브레이크슈사이에 롤러가 있습니다.노후되면 롤러가 쩌들어붙어서 브레이크작동에 문제될수있구요,브레이크가 너무민감하시면 먼저쓴 브레이크페달뭉치와 컨트롤밸브점검해보세요.수입차에 비해서 브레이크가 밀린다는 고객들의견땜에 개라고부터 브레이크가 많이 개선되었습니다.밟으면 바로 꼽히는 느낌들정도로 초반응답성을 개선했지요.라이닝교체하시고는 라이닝길들이기도 해주시고요.개라고
    드럼방식들 가끔가다 드럼불량들 더러많았습니다.소음과 편제동,라이닝편마모등이 있었지요.드럼도같이 확인해보세요.
  • 레벨 하사 1 후끈불끈 19.06.03 19:11 답글 신고
    네 한번 이야기 해 볼께요
  • 레벨 대위 3 scr제원 19.06.04 23:59 답글 신고
    상용차는 슬렉어져스트로 라이닝조세합니다...

    제생각이지만 드럼까봐서 내부고착이있거나 확인해보는거이나을껏같습니다..;

    S캠방식도있고 휠실린더타입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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