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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사 3 실키드라이브 19.06.11 22:51 답글 신고
    새차라 엔진음이랑 진동이 덜한거겠죠
  • 레벨 소위 3 TEAM 19.06.11 23:01 답글 신고
    서울통영선 신형 시승해본바 개인적으론

    굉장히 정숙했고 서울서 통영 톨케이트까지

    한번도 안깼다캅니다 승차감도 그닥 롤링도 적었던거같구요
  • 레벨 대령 3 고환큰미식가 19.06.12 00:45 답글 신고
    샤시,서스펜션,NVH 개선이 진행되고 있겠지요.
  • 레벨 상사 1 8324 19.06.12 12:29 답글 신고
    버스도 보면 알게모르게 원가절감이 들어가니 그렇게 느낄수도있죠. 가령스프링을 다른제조사에서 바꿔서 단가를 줄인다든가, 옆 철판두께 이런거 몇mm줄이고 그걸 여러대만들면 줄어드는 제작비용도 상당하죠. 현대는 큰차작은차 불구하고 끝물이 진리라고 하더군요ㅎㅎ 기사님들이나 회사에서도 540 페이스리프트 직전모델이 최고였다고 들은말이 기억납니다..
  • 레벨 병장 태평양연수원 19.06.12 22:58 답글 신고
    연식있는 차들도 하체 싹 교체 하면 조용해집니다. 각종 부싱 및 쇼바등 싹~ 털면 느낌이 완전 다른차가 되지요... 돈이 많이 들어간다는게... 연식이 되면 내장재 나사도 헐거워지는곳 있어서 잡소리도 많이 납니다. 관리 잘하는 차와 아닌차의 차이가 여기서 나오기도 하고... 원가절감이야 버스도 당연히 있겠지만 생산량이 얼마 안되니... 유니버스야 초기형부터 이번 페리전 유로6 구형모델까지는 다 타보고 운전해보고 해도 크게 다른 감성은 없었습니다...
  • 레벨 상사 1 콱마씨의발 19.06.13 07:36 답글 신고
    다르게 느끼신게 맞어요..
    신형하고 구형하고 하체는 똑같은데 쇼바가 다릅니다.
    신형께 좀 더 딱딱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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