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번에 입고시 확인된 시동 딜레이 되는거랑
출력 부족 수리 차 입고된 김에 찍어 본거니
배경이 후진거 이해 바랍니다~
거의 문 콕도 없고 자세히 보면
후드 부위 한 군데 및 살짝 찍힘 흔적은 몇 곳 있네요
타이어 생산 년도 표식이 2000년대 이후 와는 틀림을 보입니다
클랙이 살짝 가 있으나 가까운 곳만 살살 다니시니 뭐..
주행거리가 참...
각종 경고등이 요즘 차와는 틀리게
현재 상태에서 해당부위 이상 시 빨간색
벌브가 내부에서 켜져서 운전자에게 알리는 방식..
오랜 시간 흐름에 비해 크러쉬패드는 흔한 들뜸 하나 없이 완벽한 모양이네요
어르신 이라 테이프 듣고 다니십니다
내비게이션없이 지도 책 보시고 찾아 가시구요~
시트는 천 재질 불구하고 오염 하나없이 터짐 현상도 없네요..
도어트림 및 암 레스트도 특 A급
흙받이에 양각 돌출 글씨가 눈에 띕니다
엔진룸은 여전히 빛을 발하고 있네요
연료 피드호스 크랙 으로 인한 엔진 부조현상으로
출력부족현상 해결해 드렸네요~
정말 차주분 존경스럽네요 일단 나도 추천용
차주 분이 연세가 있으신 어르신인데
차에 애착이 많으세요~
캐피탈 엔카에 수동만 있네요...
초기형은 없고 후기형만 보이네요
콩코드 초기형도 보고 싶은데 없네요...아쉽네요
엔진룸 에서 연기가 계속 나는거
때문에 폐차 할려고 했었다 하더라고요
그거는 로커암커버 가스켓으로 해결하고
어제는 연료계통 트러블 정비해 드리고 나니
굉장히 흡족해 하시네요~
너무 상태가 좋은 차라서 올려 봤습니다~
저거 저차. 저거.. 와... 진짜.. 25살은 되어 보이는 차 인데..4만2천킬로.. ㅋㅋ
와.....
제 친구가 스무살때 저차 끌고 다녔어서..
저차 조금 알죠...?
부품수급에는 문제 없나요...?
파워트레인 족은 호환이 많이 되니 문제 별로 없구요..
내장이나 외장 쪽에 문제가 생기면 수배 좀 해야 하겠지요~
엔진오일 누유건으로 간단히 해결 되고선 좋아 하시더라는~
저희 집 차보다 신형이네요 오토 부럽습니다
서울시내 힘들어요ㅠㅠ
99년식이랑 09년식이 있는데 그거보다
상태가 좋아요~
부식없고 하부 엔진오일 미세 누유 외에는
아주 상태 좋습니다~
알터네이터고장, 라디에이터불량으로 엔진온도 잘 올라가고, 엔진과열되면 시동꺼지고..
이상한건 이차는 자동 4단인데 4단으로는 120~130까지밖에 안올라가고요, 3단으로 킥다운해야 180까지 올릴 수 있었죠.
그때 당시에는 4단에서 일정 rpm 이상되면 악셀을 꾹 밟아도 킥다운 안되는 기능이 있었으면... 했죠
직접 운전 못해봐서 아쉽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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